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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플랫폼;제2 플랫폼;상기 제1 플랫폼 및 상기 제2 플랫폼 사이에 배치되는 아진공튜브;상기 아진공튜브를 통해 상기 제1 플랫폼 및 상기 제2 플랫폼 사이를 운행하는 차량을 포함하되,상기 아진공튜브는 상기 제1 플랫폼에 인접한 가속 구간 및 상기 제2 플랫폼에 인접한 감속 구간 및 상기 가속 구간 및 상기 감속 구간 사이에 있는 주행 구간을 포함하고,상기 가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 보다 큰 압력으로부터 상기 아진공압으로 점진적으로 감소하고 상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으로부터 아진공압보다 큰 압력으로 점진적으로 증가하는,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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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플랫폼과 상기 아진공튜브 사이에 배치되는 제1 가감압 챔버; 및상기 제2 플랫폼과 상기 아진공튜브 사이에 배치되는 제2 가감압 챔버를 더 포함하는,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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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가감압 챔버 및 상기 제2 가감압 챔버는 각각 내부 압력을 조절하기 위한 압력조절 수단 및 각각 개폐 여부가 독립 구동되는 두 개 이상의 격벽을 포함하는,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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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가감압 챔버는 제1 플랫폼 측에 배치되는 제1 플랫폼측 격벽 및 상기 아진공튜브 측에 배치되는 제1 튜브측 격벽을 포함하고, 상기 제2 가감압 챔버는 상기 제2 플랫폼 측에 배치되는 제2 플랫폼측 격벽 및 상기 아진공튜브 측에 배치되는 제2 튜브측 격벽을 포함하는,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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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아진공튜브 내에서 차량의 운행 경로를 따라 배치된 가이드웨이를 더 포함하고,상기 가이드웨이는 상기 가속 구간에 설치된 제1 가감속부 및 상기 감속 구간에 설치된 제2 가감속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가속 구간에서 상기 차량은 상기 제1 가감속부에 의해 정격 운행 속도 또는 그 이상으로 가속되고,상기 주행 구간에서 상기 차량은 관성 중심 운행하고,상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차량은 상기 제2 가감속부에 의해 서행 속도 또는 정지 속도로 감속되는,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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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 항에 있어서, 주행 구간에서 상기 차량에 추진력 또는 제동력을 보조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보조 가감속부를 더 포함하는,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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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아진공튜브는 주행 경로를 따라 설치된 복수의 진공 펌프를 포함하고,상기 가속 구간 및 상기 감속 구간에서, 주행 경로를 따라 설치된 진공 펌프의 단위 거리당 펌프 개수 또는 단위 펌프 처리 용량이 상이한,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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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아진공튜브는 주행 경로를 따라 설치된 복수의 진공 펌프 및 상기 복수의 펌프를 제어하는 압력 조절 제어기를 포함하고,상기 가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 보다 큰 압력으로부터 상기 아진공압으로 점진적으로 감소하고 상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으로부터 아진공압보다 큰 압력으로 점진적으로 증가하도록, 상기 압력 조절 제어기가 주행 경로를 따라 상기 진공 펌프들의 작동 여부 또는 작동 용량을 제어하는,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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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가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 보다 큰 압력으로부터 상기 아진공압으로 점진적으로 감소하고 상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으로부터 아진공압보다 큰 압력으로 점진적으로 증가하도록 구성된 외기 통로 또는 공기 유입 장치를 더 포함하는,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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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가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내부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상기 차량의 주행 방향으로 차량을 밀어주는 압력 구배를 가지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내부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상기 차량의 주행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상기 차량을 밀어주는 압력 구배를 갖는,아진공튜브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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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플랫폼에서 탑승자가 차량에 승하차 하는 단계;아진공튜브 내 가속 구간에서 차량이 가속되는 단계;상기 아진공튜브 내 주행 구간에서 차량이 관성 중심 운행하는 단계;상기 아진공튜브 내 감속 구간에서 차량이 감속되는 단계; 및제2 플랫폼에서 탑승자가 차량에 승하차 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가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 내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 보다 큰 압력으로부터 상기 아진공압으로 점진적으로 감소하고 상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으로부터 아진공압보다 큰 압력으로 점진적으로 증가하는,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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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 항에 있어서, 제1 가감압 챔버에서 대기압으로부터 대기압과 아진공압 사이의 압력으로 감압되는 단계; 및 제2 가감압 챔버에서 대기압과 아진공압 사이의 압력으로부터 대기압으로 가압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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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2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가감압 챔버 및 상기 제2 가감압 챔버 내부의 압력은 압력조절 수단 및 각각 개폐 여부가 독립 구동되는 두 개 이상의 격벽을 이용해 조절되는,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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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가감압 챔버의 제1 플랫폼측 격벽이 개방되고 제1 가감압 챔버의 제1 튜브측 격벽이 폐쇄된 상태에서, 차량이 상기 제1 가감압 챔버 내부로 진입하고, 상기 제2 가감압 챔버의 제2 튜브측 격벽이 개방되고 제2 가감압 챔버의 제2 플랫폼측 격벽이 폐쇄된 상태에서, 차량이 상기 제2 가감압 챔버 내부로 진입하는,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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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 항에 있어서, 상기 가속 구간에서 상기 차량은 아진공튜브 내에 설치된 가이드웨이의 제1 가감속부에 의해 정격 운행 속도 또는 그 이상으로 가속되고,상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차량은 상기 가이드웨이의 제2 가감속부에 의해 서행 속도 또는 정지 속도로 감속되는,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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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 항에 있어서, 상기 주행 구간에서 상기 차량은 보조 가감속부에 의해 보조적으로 추진 또는 제동되는,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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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 항에 있어서, 상기 아진공튜브는 주행 경로를 따라 설치된 복수의 진공 펌프에 의해 내부 압력이 조절되고,상기 가속 구간 및 상기 감속 구간에서, 주행 경로를 따라 설치된 진공 펌프의 단위 거리당 펌프 개수 또는 단위 펌프 처리 용량이 상이한,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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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 항에 있어서, 상기 아진공튜브는 주행 경로를 따라 설치된 복수의 진공 펌프 및 상기 복수의 펌프를 제어하는 압력 조절 제어기에 의해 내부 압력이 조절되고,상기 가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 보다 큰 압력으로부터 상기 아진공압으로 점진적으로 감소하고 상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으로부터 아진공압보다 큰 압력으로 점진적으로 증가하도록, 상기 압력 조절 제어기가 주행 경로를 따라 상기 진공 펌프들의 작동 여부 또는 작동 용량을 제어하는,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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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 항에 있어서, 아진공튜브의 외기 통로 또는 공기 유입 장치에 의해, 상기 가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 보다 큰 압력으로부터 상기 아진공압으로 점진적으로 감소하고 상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아진공압으로부터 아진공압보다 큰 압력으로 점진적으로 증가하는,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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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 항에 있어서, 가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내부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상기 차량의 주행 방향으로 차량을 밀어주는 압력 구배를 가지며, 감속 구간에서, 상기 아진공튜브의 내부 압력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상기 차량의 주행 방향의 반대 방향으로 상기 차량을 밀어주는 압력 구배를 갖는,아진공튜브 운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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