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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일(2000)의 중앙지지대(2100)를 사이에 두고 체결되는 베이스(100); 각 금속박판(331,431)이 각 시트(332,432)의 표면에 일방향 및 타방향을 따라 반복 절곡되는 형상으로 코팅되어져 이루어져 상기 레일(2000)을 따라 주행하는 차륜(3000)에 대해 초음파를 전담 송신 및 전담 수신하는 각 코일(330,430)과, 상기 각 코일(330,430)의 하부에 장착되는 각 자석(320,420)을 포함하는 제 1전자기 음향 변환기(300) 및 제 2전자기 음향 변환기(400);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가 상기 차륜(3000)의 주행방향을 따라 일렬로 위치하면서 인접한 부위를 향해 하향 경사져 서로 대칭되도록 내포하여 상기 베이스(100) 위에 장착되는 보호함(200); 및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가 상부를 밟고 지나가는 상기 차륜(3000)의 동하중에 대응하여 선회할 수 있도록 상기 보호함(200) 내에 장착되는 선회지지수단;을 포함하여 이루어져 상기 중앙지지대(2100) 일측의 공간부에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가 위치하며, 상기 각 코일(330,430)은 레일(2000)의 길이방향 및 폭방향을 따라 상기 차륜(3000)의 원주방향 외주면 및 축선방향 표면의 곡률에 대응하여 만곡된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송수신 분리구조를 갖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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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보호함(200)은,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가 일측 상부에 일렬로 이격 장착되어 상기 베이스(100) 위에 상기 중앙지지대(2100)를 관통하여 고정되고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의 위치에 대응하여 소정깊이로 각 홀딩구(210a,210b)가 형성되는 홀딩판(210)과, 상기 레일(2000)의 길이방향을 따라 상기 홀딩판(210)의 일측 양단에 각각 구비되며 상부면이 밟고 지나가는 상기 차륜(3000)의 원주방향 외주면 및 축선방향 표면의 곡률에 대응하여 하향 만곡된 한쌍의 제 1격판(220)과,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의 사이에 상기 각 격판(220,230)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높이로 세워져 상기 보호함(200)을 등분 구획하는 구획판(240) 및 상기 각 제 1격판(220)의 높이방향 테두리에 걸쳐 결합되며 상부면이 밟고 지나가는 상기 차륜(3000)의 원주방향 외주면 및 축선방향 표면의 곡률에 대응하여 하향 만곡된 형상인 제 2격판(230)을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송수신 분리구조를 갖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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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는, 상기 각 자석(320,420) 및 각 코일(330,430)이 높이방향을 따라 내포되고 상기 차륜(3000)이 밟고 지나가는 상부 테두리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높이로 상기 각 코일(330,430)이 노출되도록 고정하며 대칭되는 외곽 테두리 및 인접 테두리가 하향 연장 및 하향 경사져 있는 형상을 갖는 금속재질의 제 1케이스(310) 및 제 2케이스(410)와,상기 각 케이스(310,410)의 하부로 결합되고 상기 각 금속박판(331,431)의 인출선(431a) 및 인입선(331a)이 각각 접점되기 위한 각 BNC 동축 케이블 커넥터(341,441)를 갖는 제 1단자함(340) 및 제 2단자함(440)과,상기 각 단자함(340,440)의 하부에 상대적으로 넓은 면적으로 결합되는 제 1걸림판(350) 및 제 2걸림판(450)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송수신 분리구조를 갖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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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각 금속박판(331,431)은 상기 차륜(3000)에 대해 초음파를 송신 및 상기 송신된 초음파를 수신하도록 에폭시재질의 각 시트(332,432)에 서로 대칭되는 형상으로 코팅된 구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송수신 분리구조를 갖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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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선회지지수단은, 상기 각 걸림판(350,450)의 하부에 각 체결판(610a,620a)으로 결합되고 각축방향으로 선회할 수 있도록 하부가 상기 체결판에 링크 연결되어 하단이 상기 각 홀딩구(210a,210b) 내에 삽입 지지되어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를 이격 지지하는 제 1핀(610) 및 제 2핀(620)과, 상기 각 핀(610,620)이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에 가해지는 차륜(3000)의 동하중에 따라 선회 및 각 홀딩구(210a,210b)의 안내로 승강될 수 있도록 상대적으로 긴 길이로 외주연에 끼워져 상단 및 하단이 상기 각 체결판(610a,620a) 및 각 홀딩구(210a,210b)에 탄지되는 각 수직코일스프링(610b,620b)을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송수신 분리구조를 갖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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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보호함(200)에는, 상기 각 핀(610,620)으로 이격된 상기 각 걸림판(350,450)의 마주하는 각 일측이 하부에 걸리도록 상기 구획판(240)의 상부 양측에 수평으로 형성되는 하부걸림고리(240a) 및 상기 하부걸림고리(240a)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게 상기 각 제 1격판(220)에 수평으로 형성되어 상기 각 걸림판(350,450)의 대칭되는 각 타측이 하부에 걸리는 각 상부걸림고리(220a)가 더 포함되어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가 상기 구획판(240)을 중심으로 서로 인접한 부위를 향해 하향 경사지게 설치되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송수신 분리구조를 갖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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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차륜(3000)이 밟고 지나가는 상기 각 케이스(310,410)의 상단 테두리는 상기 각 격판(220,230)의 상부면에 형상적으로 대응하고 상기 차륜(3000)의 원주방향 외주면 및 축선방향 표면의 곡률에 대응하여 하향 만곡되는 형상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송수신 분리구조를 갖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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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레일(2000)의 폭방향을 따라 가해지는 차륜(3000)의 동하중에 대해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가 대응하여 탄성적으로 선회하도록 상기 선회지지수단은, 상기 제 2격판(230)의 안측면 및 대면하는 상기 각 제 1케이스(310)의 일면 사이에 탄지되어 각 수평코일스프링(610c,620c)이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송수신 분리구조를 갖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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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레일(2000)의 폭방향을 따라 가해지는 차륜(3000)의 동하중에 대해 상기 각 전자기 음향 변환기(300,400)가 대응하여 탄성적으로 선회하도록 상기 선회지지수단은, 상기 제 2격판(230)의 안측면 및 대면하는 상기 각 제 1케이스(310)의 일면 사이에 탄지되어 각 수평코일스프링(610c,620c)이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송수신 분리구조를 갖는 주행중인 기차 차륜의 결함탐상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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