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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객체(game object)를 FSM(finite state machine)으로 모델링하는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모듈; 및,상기 게임 모델의 FSM을 페트리 네트(Petri net)로 변환하는 페트리 네트 변환기를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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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모듈은,상호간의 연관 관계를 가진 다수의 게임 객체 FSM을 하나의 상호 연결 FSM(interconnected FSM)으로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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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페트리 네트 변환기는,상호 연결 FSM의 tool item 별 페트리 네트의 tool item으로 구성된 item table을 저장하기 위한 수단을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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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모델의 적절성을 판단하는 모델 분석기를 더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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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모델 분석기는,상기 상호 연결 FSM의 비용을 산출하는 수단을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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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객체를 상호 연결 FSM으로 구성하는 제1단계; 및,상기 구성된 FSM을 페트리 네트로 변환하는 제2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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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1단계는,다수의 게임 객체(game object)를 FSM(finite state machine)으로 구성하는 단계와,상기 게임 객체의 FSM을 상호 연결 FSM(interconnected FSM)으로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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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상호 연결 FSM을 구성하는 단계는,전이 의존 관계(transition dependence function)의 상호 연결 FSM으로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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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상호 연결 FSM을 구성하는 단계는,상태 의존 관계(state dependence function)의 상호 연결 FSM으로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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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2단계에서 페트리 네트로의 변환은,상호 연결 FSM의 tool item 별 페트리 네트의 tool item으로 구성된 item table에 근거하여 상기 상호 연결 FSM의 item을 페트리 네트로 변환하는 것임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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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다른 객체의 상태 또는 전이에 의존 관계가 있는 경우 객체의 현재 상태 또는 과거 전이 히스토리를 저장하기 위하여 조건 상태(flag)를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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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조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하여 양방향 arc를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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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객체의 전이에 따른 비용(w')을 산출하여 게임 모델의 적절성을 판단하는 제3단계를 더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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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상기 제3단계에서 특정 게임 객체에 대한 비용(w') 산출은,게임 객체의 전이에 따른 비용(w)과 상기 게임 객체와 의존 연결 상태인 다른 객체들의 전이에 따른 비용(Max(c1, c2, …, cn))을 가산하는 수학식 1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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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 내지 제14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컴퓨터에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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