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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모델링 장치 및 그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82188
  • 담당센터 : 서울서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6124-693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게임 제작에 있어 게임 디자이너에게 더욱 쉽고 용이한 모델링 방법을 제공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및 그 방법에 관한 것으로, 독립적인 게임 객체를 FSM(finite state machine)으로 구성하는 단계; 상기 게임 객체 FSM 중 상호 간의 연관관계를 가진 다수의 게임 객체를 하나의 상호 연결 FSM(interconnected FSM)으로 구성하는 단계; 그리고, 상기 상호 연결 FSM을 페트리 네트로 변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모델링 방법을 제공한다.게임, 게임 객체, 유한상태머신(FSM), 페트리 네트(Petri net), 게임 제작
Int. CL G06Q 50/10 (2012.01.01)
CPC
출원번호/일자 1020070005368 (2007.01.17)
출원인 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08-0067892 (2008.07.22)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7.01.17)
심사청구항수 15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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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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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채영준 대한민국 서울시 관악구
2 김태용 대한민국 서울시 서초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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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천성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 *층(역삼동,화물재단빌딩)(특허법인 무한)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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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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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2007.01.17 수리 (Accepted) 1-1-2007-0050122-12
2 [출원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07.07.24 수리 (Accepted) 1-1-2007-0537240-35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08.02.04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08.03.13 수리 (Accepted) 9-1-2008-0014950-54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08.03.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148759-86
6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08.06.26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08-0342514-14
7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07.20 수리 (Accepted) 4-1-2011-5148879-89
8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07.20 수리 (Accepted) 4-1-2011-5148883-62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1.03 수리 (Accepted) 4-1-2014-0000494-54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0.20 수리 (Accepted) 4-1-2014-5123944-33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7.04 수리 (Accepted) 4-1-2018-5125629-51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7.29 수리 (Accepted) 4-1-2019-5151122-15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8.01 수리 (Accepted) 4-1-2019-5153932-16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게임 객체(game object)를 FSM(finite state machine)으로 모델링하는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모듈; 및,상기 게임 모델의 FSM을 페트리 네트(Petri net)로 변환하는 페트리 네트 변환기를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2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모듈은,상호간의 연관 관계를 가진 다수의 게임 객체 FSM을 하나의 상호 연결 FSM(interconnected FSM)으로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3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페트리 네트 변환기는,상호 연결 FSM의 tool item 별 페트리 네트의 tool item으로 구성된 item table을 저장하기 위한 수단을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4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모델의 적절성을 판단하는 모델 분석기를 더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5 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모델 분석기는,상기 상호 연결 FSM의 비용을 산출하는 수단을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장치
6 6
게임 객체를 상호 연결 FSM으로 구성하는 제1단계; 및,상기 구성된 FSM을 페트리 네트로 변환하는 제2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7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1단계는,다수의 게임 객체(game object)를 FSM(finite state machine)으로 구성하는 단계와,상기 게임 객체의 FSM을 상호 연결 FSM(interconnected FSM)으로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8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상호 연결 FSM을 구성하는 단계는,전이 의존 관계(transition dependence function)의 상호 연결 FSM으로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9 9
제7항에 있어서,상기 상호 연결 FSM을 구성하는 단계는,상태 의존 관계(state dependence function)의 상호 연결 FSM으로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10 10
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2단계에서 페트리 네트로의 변환은,상호 연결 FSM의 tool item 별 페트리 네트의 tool item으로 구성된 item table에 근거하여 상기 상호 연결 FSM의 item을 페트리 네트로 변환하는 것임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11 11
제10항에 있어서,다른 객체의 상태 또는 전이에 의존 관계가 있는 경우 객체의 현재 상태 또는 과거 전이 히스토리를 저장하기 위하여 조건 상태(flag)를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12 12
제11항에 있어서,상기 조건 상태를 유지하기 위하여 양방향 arc를 사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13 13
제6항에 있어서,상기 게임 객체의 전이에 따른 비용(w')을 산출하여 게임 모델의 적절성을 판단하는 제3단계를 더 포함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14 14
제13항에 있어서,상기 제3단계에서 특정 게임 객체에 대한 비용(w') 산출은,게임 객체의 전이에 따른 비용(w)과 상기 게임 객체와 의존 연결 상태인 다른 객체들의 전이에 따른 비용(Max(c1, c2, …, cn))을 가산하는 수학식 1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모델링 방법
15 15
제6항 내지 제14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컴퓨터에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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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US20080172648 US 미국 FAMILY

DOCDB 패밀리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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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패밀리번호 국가코드 국가명 종류
1 US2008172648 US 미국 DOCDB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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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서울특별시 중앙대학교 산학협력단 신기술 연구개발 지원사업 인간공학기반 차세대 게임지능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