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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행시간 기반 교통 신호 제어 시스템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94620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수집된 개별차량 통행시간정보를 이용하여 실시간 교통신호를 제어할 수 있도록 한 통행시간 기반 교통 신호 제어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차량의 통행시간 정보를 수집하는 차량정보 수집부; 상기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하여 이동류별 통행시간 지체를 산정하고, 개별차량의 연동비율에 따라 지체변화량을 산정하며, 지체 변화량에 따라 현시를 배분하는 교통신호 제어부; 및 상기 교통신호 제어부의 제어에 따라 현시를 표시하는 교통신호 표시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차량, 통행시간, 교통신호, 지체변화량
Int. CL G08G 1/07 (2006.01.01) G08G 1/08 (2006.01.01) G08G 1/01 (2006.01.01) G06Q 50/30 (2012.01.01)
CPC G08G 1/075(2013.01) G08G 1/075(2013.01) G08G 1/075(2013.01) G08G 1/075(2013.01) G08G 1/075(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90061236 (2009.07.06)
출원인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10-1059450-0000 (2011.08.19)
공개번호/일자 10-2011-0003791 (2011.01.13)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10825)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09.07.06)
심사청구항수 7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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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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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영찬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2 정영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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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아주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 **,**층(역삼동, 동희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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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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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9.07.06 수리 (Accepted) 1-1-2009-0410925-82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0.10.20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3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0.11.17 수리 (Accepted) 9-1-2010-0072487-12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0.12.0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0-0564769-37
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1.01.05 수리 (Accepted) 4-1-2011-5002044-04
6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1.02.08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1-0089980-99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1.02.08 수리 (Accepted) 1-1-2011-0089978-07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1.08.1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450389-30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01.03 수리 (Accepted) 4-1-2014-0000287-10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7.01.17 수리 (Accepted) 4-1-2017-5009116-18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9.10 수리 (Accepted) 4-1-2019-5191631-6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개별차량의 이동류별 통행시간 정보를 수집하는 차량정보 수집부; 상기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하여 이동류별 통행시간 지체를 산정하고, 상기 개별차량의 연동비율에 따라 지체변화량을 산정하며, 지체 변화량에 따라 현시를 배분하는 교통신호 제어부; 및 상기 교통신호 제어부의 제어에 따라 현시를 표시하는 교통신호 표시부를 포함하고, 상기 교통신호 제어부는 상기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하여 이동류별 통행시간 지체를 산정하는 통행시간 지체 산정모듈; 상기 개별차량의 연동을 확인하여 연동비율을 산정하는 연동차량 비율 산정모듈; 상기 연동비율에 따라 지체변화를 산정하고, 상기 지체변화를 이용하여 지체변화량을 산정하는 지체 변화량 산정모듈; 및 상기 지체 변화량에 따라 현시를 배분하는 교통신호 시간 배분모듈을 포함하며, 상기 지체 변화량 산정모듈은 상기 연동비율에 따라 수집차량의 지체 및 연동계수를 적용하여 지체변화를 산정하거나 연동 차량군 관측 시간을 이용하여 지체변화를 산정하고, 전체 이동류의 지체를 합산한 지체의 변화를 이용하여 지체변화량을 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행시간 기반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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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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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지체 변화량 산정모듈은 상기 연동비율이 70%이하인 경우 수집차량의 지체 및 연동계수를 적용하여 지체변화를 산정하고, 상기 연동비율이 70%초과인 경우 연동 차량군 관측 시간을 이용하여 지체변화를 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행시간 기반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
4 4
제 1 항에 있어서, 차량 연동을 위해 기 정의된 옵셋(off-set) 테이블을 상기 교통신호 제어부로 제공하는 옵셋 저장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행시간 기반 교통신호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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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되는 개별차량 이동류별 통행시간정보를 이용하여 이동류별 통행시간지체를 산정하는 단계; 상기 통행시간지체 산정 후, 개별차량의 연동비율에 따라 상기 개별차량의 연동비율에 따라 지체변화를 산정하는 단계; 상기 지체변화를 이용하여 지체변화량을 산정하는 단계; 및 상기 지체변화량에 따라 현시를 배분하는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지체변화를 산정하는 단계는 상기 연동비율에 따라 수집차량의 지체 및 연동계수를 적용하여 지체변화를 산정하거나 연동 차량군 관측 시간을 이용하여 지체변화를 산정하며, 상기 지체변화량을 산정하는 단계는 전체 이동류의 지체를 합산한 지체의 변화를 이용하여 지체변화량을 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행시간 기반 교통신호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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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통행시간지체 산정은 개별차량 통행시간과 교통법규에 의해 정해진 주행구간의 자유속도 주행시 통행시간과의 차이를 통해 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행시간 기반 교통신호 제어 방법
7 7
삭제
8 8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지체변화를 산정하는 단계는 상기 연동비율이 70%이하인 경우 수집차량의 지체 및 연동계수를 적용하여 지체변화를 산정하고, 상기 연동비율이 70%초과인 경우 연동 차량군 관측 시간을 이용하여 지체변화를 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행시간 기반 교통신호 제어 방법
9 9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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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지체변화량에 따라 현시를 배분하는 단계는 상기 지체변화량을 이용하여 적색시간과 녹색시간을 배분하고, 최소 녹색시간 설정과 옵셋 테이블을 결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통행시간 기반 교통신호 제어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