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로어 암, 상기 로어 암의 상부에 위치하는 어퍼 암을 포함하는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에 있어서,상기 로어 암 또는 상기 어퍼 암 중 어느 하나 이상은,중심부, 상기 중심부로부터 연장되는 제 1 연장부, 상기 중심부로부터 상기 제 1 연장부와 멀어지는 방향으로 연장되는 제 2 연장부, 및 상기 제 1 연장부 또는 상기 제 2 연장부에 이격되어 배치되는 다수의 홈이 구비되며, 편평한 면을 형성하는 하부 수평재;상기 하부 수평재와 상응하는 형상을 가지며 상기 하부 수평재의 상부에 평행하게 위치하는 상부 수평재; 및상기 하부 수평재 및 상기 상부 수평재 사이에 수직으로 결합되며, 상기 다수의 홈 각각에 대응하는 형상을 갖는 다수의 하부 돌기와 상부 돌기가 구비되는 수직재를 포함하는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
2 |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로어 암 또는 상기 어퍼 암 중 어느 하나 이상은, 상기 각 홈에 상기 각 하부 돌기 또는 상부돌기가 결합된 상태로 상기 하부 수평재, 상기 상부 수평재 및 상기 수직재가 용접되어 형성된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
3 |
3
삭제
|
4 |
4
삭제
|
5 |
5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로어 암 또는 상기 어퍼 암은,상기 중심부 측에 구비되며 바퀴와 결합되는 조향너클과 결합하기 위한 조향너클 결합부를 더 포함하는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
6 |
6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연장부 및 상기 제 2 연장부의 말단에 구비되며 차체 바디와 결합되기 위한 차체 바디 연결부를 더 포함하는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
7 |
7
제 6 항에 있어서,일단에서 상기 차체 바디와 연결되고 타단에서 상기 로어 암과 연결되어 상기 로어 암에 발생된 충격을 완화하여 상기 차체 바디에 전달하는 쇼크업소버를 더 포함하는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
8 |
8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로어 암과 상기 어퍼 암을 연결하는 조향너클을 포함하고,상기 조향너클은 다수의 판재의 결합에 의해 형성되며,상기 다수의 판재 중 적어도 하나의 판재는 돌기부를 포함하며, 상기 적어도 하나의 판재와 결합되는 다른 판재는 상기 돌기부에 대응하는 형상을 갖는 함몰부를 포함하는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
9 |
9
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조향너클은, 상기 함몰부에 상기 돌기부가 안착된 상태로 상기 다수의 판재가 용접되어 형성된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
10 |
10
제 8 항에 있어서,상기 조향너클은,몸체부;상기 몸체부의 하부에 돌출되도록 구비되어 상기 로어 암에 결합되는 하부 회전축; 및상기 몸체부의 상부에 돌출되도록 구비되어 상기 어퍼 암에 결합되는 상부 회전축을 포함하는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
11 |
11
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몸체부는,중심부재; 및상기 중심부재의 측면에 결합되는 측면부재를 포함하며,상기 중심부재는 측면 모서리를 빙둘러 형성된 요철을 포함하며,상기 측면부재는 상기 요철과 대응되는 형상을 갖는 요홈을 포함하며,상기 몸체부는 상기 요철에 상기 요홈이 결합된 상태로 용접되어 형성된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
12 |
12
제 10 항에 있어서,상기 조향너클은,상기 몸체부의 측면에 구비된 조향부재 결합부를 더 포함하며,상기 조향부재 결합부는 핸들과 연결된 조향부재와 연결되어, 상기 핸들의 조작에 따라 상기 조향너클이 회전하는 더블 위시본 서스펜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