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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의 회전요소를 구비하는 단순 유성기어셋트로서, 항시 고정요소로 작동하는 제1 회전요소(N1)와, 입력축(IS)으로부터 입력되는 회전동력이 감속되어 출력이 이루어지는 제2 회전요소(N2)와, 입력축(IS)과 직접적으로 연결됨과 동시에 입력 그대로의 동속 출력이 이루어지는 제2 중간 출력경로(MOP2)를 형성하는 제3 회전요소(N3)를 포함하는 제1 유성기어셋트(PG1)와;
3개의 회전요소를 구비하는 단순 유성기어셋트로서, 상기 제2 회전요소(N2)와 항상 연결되는 제4 회전요소(N4)와, 상기 제3 회전요소(N3)와 가변 연결됨과 동시에 선택적으로 고정요소로 작동하는 제5 회전요소(N5)와, 출력요소로 작동하는 제6 회전요소(N6)를 포함하는 제2 유성기어셋트(PG2)와;
3개의 회전요소를 구비하는 단순 유성기어셋트로서, 상기 제6 회전요소(N6)와 항상 연결되는 제7 회전요소(N7)와, 최종 출력요소로 작동하는 제8 회전요소(N8)와, 상기 입력축(IS)과 가변적으로 연결되는 제9 작동요소(N9)를 포함하는 제3 유성기어셋트(PG3)의 조합으로 이루어지되,
상기 제1 유성기어셋트(PG1)는 더블 피니언 유성기어셋트로서, 제1 회전요소(N1)는 제1 선기어(S1), 제2 회전요소(N2)는 제1 링기어(R1), 제3 회전요소(N3)는 제1 유성 캐리어(PC1)로 이루어지고,
제2 유성기어셋트(PG2)는 싱글 피니언 유성기어셋트로서, 제4 회전요소(N4)는 제2 선기어(S2), 제5 회전요소(N5)는 제2 유성 캐리어(PC2), 제6 회전요소(N6)는 제2 링기어(R3)로 이루어지며,
제3 유성기어셋트(PG3)는 싱글 피니언 유성기어셋트로서, 제7 회전요소(N7)는 제3 링기어(R3), 제8 회전요소(N8)는 제3 유성 캐리어(PC3), 제9 회전요소(N9)는 제3 선기어(S3)로 이루어짐을 차량용 자동 변속기의 기어 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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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제1,2,3 유성기어셋트(PG1)(PG2)(PG3)는 4개의 클러치(C1)(C2)(C3)(C4)와 2개의 브레이크(B1)(B2) 및 1개의 원웨이 클러치(F)로 조합하되,
제1 회전요소(N1)가 변속기 하우징(H)에 직접적으로 연결되고, 제3 회전요소(N3)가 입력축(IS)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며, 제2 회전요소(N2)와 제4 회전요소(N4)가 직접적으로 연결되고, 제6 회전요소(N6)와 제7 회전요소(N7)가 직접 연결되며, 제8 회전요소(N8)가 출력축(OS)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상태에서,
입력축(IS)와 제9 회전요소(N9)는 제1 클러치(C1)를 개재시켜 연결되고, 제5 회전요소(N5)와 제6 회전요소(N6)는 제2 클러치(C2)를 개재시켜 연결되며, 제7 회전요소(N7)와 제9 회전요소(N9)는 제3 클러치(C3)를 개재시켜 연결되고, 제3 회전요소(N3)와 제5 회전요소(N5)는 제4 클러치(C4)를 개재시켜 연결되며, 제5 회전요소(N5)가 병렬 배치되는 제1 브레이크(B1)와 원웨이 클러치(F)를 개재시켜 변속기 하우징(H)과 연결되고, 제6 회전요소(N6)가 제2 브레이크(B2)를 개재시켜 변속기 하우징(H)와 연결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자동 변속기의 기어 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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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제1 클러치(C1)는 제2 유성기어셋트(PG2)의 후측에 배치되고,
제2, 3 클러치(C2)(C3)는 제2,3 유성기어셋트(PG2)(PG3) 사이에 배치되며,
제4 클러치(C4)는 제1, 2 유성기어셋트(PG1)(PG2) 사이에 배치되고,
원웨이 클러치(F)를 포함하는 제1 브레이크(B1)와 제2 브레이크(B2)는 제2 유성기어셋트(PG2)의 외주측에 배치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자동 변속기의 기어 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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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전진 1속에서 제1 클러치(C1)와 원웨이 클러치(F)가 작동되고,
전진 2속에서 제1 클러치(C1)와 제2 브레이크(B2)가 작동되며,
전진 3속에서 제1 클러치(C1)와 제2 클러치(C2)가 작동되고,
전진 4속에서 제1 클러치(C1)와 제3 클러치(C3)가 작동되며,
전진 5속에서 제1 클러치(C1)와 제4 클러치(C4)가 작동되고,
전진 6속에서 제3 클러치(C3)와 제4 클러치(C4)가 작동되며,
후진 1속에서 제3 클러치(C3)와 제1 브레이크(B1)가 작동되면서 변속이 이루어짐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자동 변속기의 기어 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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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피니언 유성기어셋트로 이루어지는 제1 유성기어셋트(PG1)와, 싱글 피니언 유성기어셋트로 이루어지는 제2 유성기어셋트(PG2)와, 싱글 피니언 유성기어셋트로 이루어지는 제3 유성기어셋트(PG3)를 조합하되,
상기 제1 유성기어셋트(PG1)의 제1 선기어(S1)가 변속기 하우징(H)에 직접적으로 연결되고,
상기 제1 유성기어셋트(PG1)의 제1 유성 캐리어(PC1)가 입력축(IS)과 직접적으로 연결되며,
상기 제1 유성기어셋트(PG1)의 제1 링기어(R1)와 상기 제2 유성기어셋트(PG2)의 제1 선기어(S2)가 직접적으로 연결되고,
상기 제2 유성기어셋트(PG2)의 제2 링기어(R2)와 상기 제3 유성기어셋트(PG3)의 제3 링기어(R3)가 직접 연결되며,
상기 제3 유성기어셋트(PG3)의 제3 유성 캐리어(PG3)가 출력축(OS)과 직접적으로 연결된 상태에서,
입력축(IS)와 상기 제3 유성기어셋트(PG3)의 제3 선기어(S3)가 제1 클러치(C1)를 개재시켜 연결되고,
상기 제2 유성기어셋트(PG2)의 제2 유성 캐리어(PC2)와 제2 링기어(R2)가 제2 클러치(C2)를 개재시켜 연결되며,
상기 제3 유성기어셋트(PG3)의 제3 링기어(R3)와 제3 선기어(S3)가 제3 클러치(C3)를 개재시켜 연결되고,
상기 제1 유성기어셋트(PG3)의 제1 유성 캐리어(PC1)와 제2 유성기어셋트(PG2)의 제2 유성 캐리어(PC2)가 제4 클러치(C4)를 개재시켜 연결되며,
상기 제2 유성기어셋트(PG2)의 제2 유성 캐리어(PC2)가 병렬 배치되는 제1 브레이크(B1)와 원웨이 클러치(F)를 개재시켜 변속기 하우징(H)과 연결되고,
상기 제2 유성기어셋트(PG2)의 제2 링기어(R2)가 제2 브레이크(B2)를 개재시켜 변속기 하우징(H)과 연결됨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자동 변속기의 기어 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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