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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서버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하여 게임 데이터를 수집하는 장치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와 복수개의 게임 클라이언트 각각이 송수신하는 패킷들을 상기 복수개의 게임 클라이언트에서 캡쳐하고, 캡쳐한 결과를 필터링하여 복수개의 필요 데이터를 추출하는 캡쳐 및 필터링 모듈;상기 복수개의 필요 데이터에 대응하게 게임 캐릭터의 이동 루트를 결정하고, 상기 이동 루트에 따라 상기 복수개의 게임 클라이언트를 제어하는 제어모듈; 및상기 복수개의 필요 데이터를 저장 및 관리하는 데이터 관리 모듈을 포함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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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복수개의 필요 데이터는 상기 게임 캐릭터와 관심 영역 내의 몬스터, 플레이어 이외의 캐릭터의 위치좌표, 생명력, 마력, 경헙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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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위치좌표는 지형의 높낮이와 상기 게임 캐릭터의 이동이 가능하거나 불가능한지를 판단하는 데이터에 대응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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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이동 루트를 결정하는 알고리즘에 대응하게 특정 장치의 이벤트에 해당하는 메세지를 발생시키는 수행모듈을 더 포함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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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특정 장치는 키보드 또는 마우스에 해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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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제어모듈은 상기 필요 데이터에 대응하게 상기 게임 캐릭터의 이동루트를 결정하는 알고리즘을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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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복수개의 필요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인터페이스 모듈을 더 포함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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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서버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하여 게임 데이터를 수집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의 초기 정보를 전달받는 단계; 상기 초기 정보를 기반으로 게임 클라이언트가 상기 게임 서버로 접속하도록 제어하는 단계; 상기 게임 서버와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가 송수신하는 패킷을 캡쳐하고, 캡쳐한 결과를 필터링하는 단계;필터링한 결과를 토대로 게임 캐릭터의 좌표값이 변경되었는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좌표값이 변경되었는지를 판단한 결과에 대응하게 필요 데이터를 저장 및 관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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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필요 데이터는 상기 필터링한 결과에 해당하는 것으로, 게임 캐릭터와 관심 영역 내의 몬스터, 플레이어 이외의 캐릭터의 위치좌표, 생명력, 마력, 경험치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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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초기 정보는 상기 게임 서버와 상기 게임 클라이언트의 아이피, 게임 캐릭터의 이동에 해당하는 알고리즘, 게임 케릭터의 초기 좌표값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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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판단하는 단계는 상기 좌표값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좌표값이 이전 탐색지에 해당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변경된 좌표값이 이전 탐색지에 해당하는 경우 탐색되지 않은 영역의 좌표를 현재 좌표값으로 설정하고, 상기 게임 캐릭터를 설정된 알고리즘에 적용하여 상기 변경된 좌표값에서 다음 위치로 이동시키는 단계; 및상기 변경된 좌표값이 이전 탐색지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상기 변경된 좌표값을 시각화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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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판단하는 단계는 상기 좌표값이 변경되지 않은 경우, 상기 좌표값이 이전 탐색지에 해당하는지 판단하는 단계; 상기 좌표값이 이전 탐색지에 해당하는 경우 탐색되지 않은 영역의 좌표를 현재 좌표값으로 설정하고, 상기 게임 캐릭터를 설정된 알고리즘에 적용하여 상기 좌표값에서 다음 위치로 이동시키는 단계; 및상기 좌표값이 이전 탐색지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상기 변경된 좌표값을 시각화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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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필요 데이터를 저장 및 관리하는 단계는 상기 필요 데이터를 시각화하여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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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8에 있어서,상기 필요 데이터를 저장 및 관리하는 단계는 상기 필요 데이터를 토대로 게임 데이터의 수집 정도를 확인하는 단계; 및확인 결과를 토대로 상기 게임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는 영역과 이동할 수 없는 영역을 확인할 수 있는 맵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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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4에 있어서,상기 맵을 생성하는 단계는 상기 맵에서 이동할 수 있는 영역에 높이 정보를 알 수 있는 등고선과, 몬스터 및 플레이어 이외의 캐릭터의 출현 지점을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데이터 수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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