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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차 프레임의 외측에 설치되는 견인전동기; 및상기 대차 프레임의 외측에 배치되고, 상기 견인전동기의 회전축에 연결되고, 원추형으로 형성되는 입력 기어부와, 상기 입력 기어부에 맞물리고, 차륜에 설치되는 출력 기어부를 구비하는 감속기를 포함하고,상기 감속기는,상기 입력 기어부와 상기 출력 기어부를 둘러싸도록 설치되고, 차축의 회전 하우징이 회전될 수 있도록 베어링이 설치되는 케이스;상기 케이스의 내측면과 상기 회전 하우징의 외측면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베어링의 외측으로 배출되는 오일이 상기 케이스의 외부로 누설되는 것을 방지하는 누유 방지부; 및상기 누유 방지부의 외측에 배치되고, 상기 케이스의 내부로 수분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상기 케이스의 내측면과 상기 회전 하우징의 외측면 사이를 실링하는 수분유입 방지부를 포함하고,상기 누유 방지부는,상기 케이스의 내측면에 밀착되는 제1 라비린스링;상기 차축의 외측면과 상기 제1 라비린스링에 밀착되고, 상기 제1 라비린스링의 내측면에 밀착되도록 환형의 누유방지 리브가 복수 형성되는 제2 라비린스링; 및상기 제2 라비린스링의 외측을 지지하고, 상기 케이스에 밀착 고정되는 제3 라비린스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의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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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입력 기어부는 상기 입력 기어부의 회전축에 대하여 경사진 형태의 톱니가 형성되는 구동 피니언이고,상기 출력 기어부는 상기 출력 기어부의 회전축에 대하여 경사진 형태의 톱니가 형성되는 링기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의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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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상기 입력 기어부의 회전축은 상기 출력 기어부의 회전축보다 낮은 위치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의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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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라비린스링의 내측면에는 상기 제2 라비린스링에 밀착되도록 환형의 탄성 리브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의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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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1 항에 있어서,상기 수분유입 방지부는 상기 제3 라비린스링과 상기 회전 하우징의 외측면 사이를 실링하도록 환형으로 형성되고, 상기 제3 라비린스링과 상기 회전 하우징의 외측면에 밀착되도록 구부러진 형태의 단면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의 구동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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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륜에 연결되는 차축이 결합되고, 하측으로 연장되는 탑재부가 형성되는 대차 프레임;상기 탑재부에 탑재되는 볼스타;상기 볼스타가 상기 대차 프레임에서 유동되도록 상기 볼스타와 상기 대차 프레임에 결합되는 트랙션 링크부;상기 볼스타와 상기 대차 프레임 사이에 설치되는 현가장치; 상기 볼스타의 상측에 설치되고, 차체를 회전가능하게 지지하는 회전장치;상기 대차 프레임의 외측에 설치되는 견인전동기; 및상기 대차 프레임의 외측에 배치되고, 상기 견인전동기의 구동력을 상기 차륜에 전달하도록 상기 견인전동기와 상기 차륜을 연결하는 감속기를 포함하고,상기 감속기는,상기 견인전동기의 회전축에 연결되고, 원추형으로 형성되는 입력 기어부; 및상기 입력 기어부의 회전축에 수직하게 배치되고, 상기 입력 기어부에 맞물리고, 상기 차륜에 설치되는 출력 기어부를 포함하고,상기 감속기는,상기 입력 기어부와 상기 출력 기어부를 둘러싸도록 설치되고, 상기 차축의 회전 하우징이 회전될 수 있도록 베어링이 설치되는 케이스;상기 케이스의 내측면과 상기 회전 하우징의 외측면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베어링의 외측으로 배출되는 오일이 상기 케이스의 외부로 누설되는 것을 방지하는 누유 방지부; 및상기 누유 방지부의 외측에 배치되고, 상기 케이스의 내부로 수분이 유입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상기 케이스의 내측면과 상기 회전 하우징의 외측면 사이를 실링하는 수분유입 방지부를 더 포함하고,상기 누유 방지부는,상기 케이스의 내측면에 밀착되는 제1 라비린스링;상기 회전 하우징의 외측면과 상기 제1 라비린스링에 밀착되고, 상기 제1 라비린스링의 내측면에 밀착되도록 환형의 누유방지 리브가 복수 형성되는 제2 라비린스링; 및상기 제2 라비린스링의 외측을 지지하고, 상기 케이스에 밀착 고정되는 제3 라비린스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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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상기 입력 기어부는 상기 입력 기어부의 회전축에 대하여 경사진 형태의 톱니가 형성되는 구동 피니언이고,상기 출력 기어부는 상기 출력 기어부의 회전축에 대하여 경사진 형태의 톱니가 형성되는 링기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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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 항에 있어서,상기 입력 기어부의 회전축은 상기 출력 기어부의 회전축보다 낮은 위치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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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라비린스링의 내측면에는 상기 제2 라비린스링에 밀착되도록 환형의 탄성 리브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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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상기 수분유입 방지부는 상기 제3 라비린스링과 상기 회전 하우징의 외측면 사이를 실링하도록 환형으로 형성되고, 상기 제3 라비린스링과 상기 회전 하우징의 외측면에 밀착되도록 구부러진 형태의 단면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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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 항에 있어서,상기 대차 프레임은,상기 차축의 양측에 배치되고, 상기 탑재부가 형성되는 한 쌍의 사이드 프레임; 및한 쌍의 상기 사이드 프레임의 상기 탑재부를 연결하는 크로스빔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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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 항에 있어서,상기 볼스타에는 상기 탑재부에 탑재되도록 하측으로 연장되고, 상기 회전장치가 설치되는 안착부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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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제17 항에 있어서,상기 탑재부에는 횡 버퍼가 형성되고,상기 안착부의 하측에는 상기 횡 버퍼에 대향되어 상기 볼스타의 횡방향 이동 거리를 제한하도록 스토퍼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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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 항에 있어서,상기 차륜은 상기 탑재부의 바깥 측에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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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 항에 있어서,상기 현가장치는,상기 볼스타를 탄성 지지하도록 상기 사이드 프레임과 상기 볼스타 사이에 배치되는 탄성부재; 및상기 사이드 프레임과 상기 볼스타 사이에 결합되는 현가 댐퍼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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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 항에 있어서,상기 회전장치는,상기 볼스타의 상측에 배치되는 선회 베어링;상기 선회 베어링에 회전 가능하게 지지되는 피봇 블록; 및상기 피봇 블록에 설치되고, 상기 차체가 지지되는 피봇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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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 항에 있어서,상기 사이드 프레임과 상기 피봇 블록을 연결하는 횡 댐퍼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트램트레인용 저상대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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