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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가 아진공 상태이며, 추진 대항면 및 부상 대항면이 형성된 튜브 가이드; 상기 튜브 가이드의 하부를 고정하는 지지프레임; 및상기 튜브 가이드의 내부에서 주행되며, 상기 추진 대항면에 대응되는 추진 자석부, 상기 부상 대항면에 대응되며 상기 부상 대항면과의 상호작용으로 부상력을 발생시키는 부상 자석부, 및 상기 부상 자석부의 상부에 배치되며 차량부의 중앙으로부터 외측으로 갈수록 두께가 증가하는 보조 자석부를 포함하는 차량부를 포함하며,상기 추진 대항면은 상기 튜브 가이드와 상기 지지프레임이 서로 접촉하는 부분의 중앙에 형성되고, 상기 부상 대항면은 상기 추진 대항면 기준으로 양 측에 한 쌍으로 형성되며,상기 차량부가 직선 구간을 주행하는 동안 롤링 방향의 변화가 발생하는 경우,상기 추진 자석부를 기준으로 좌측 및 우측에 위치한 보조 자석부 각각과 상기 부상 대항면 사이에 작용하는 반발력의 차이에 의해 상기 롤링 방향의 변화가 상쇄되고,상기 차량부가 곡선 구간을 주행하는 경우,상기 추진 자석부를 기준으로 좌측 및 우측에 위치한 부상 자석부 각각과 상기 부상 대항면 사이에 작용하는 반발력의 차이에 의해 상기 차량부가 기울어져서 진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음속 캡슐 트레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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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지지프레임은 베이스 프레임; 및 상기 베이스 프레임으로부터 상기 튜브 가이드의 저면을 지지하며 확장되는 확장 프레임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음속 캡슐트레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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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추진 자석부는 상기 추진 대항면과의 상호작용으로 추력을 발생시키거나, 추진 제어 각도의 변화를 통해 상기 추진 대항면과 흡입력을 발생시키고, 상기 부상 자석부는 상기 부상 대항면과의 상호작용으로 부상력을 발생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음속 캡슐트레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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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부가 직선으로 주행되는 직선 구간에서는, 상기 부상 자석부는 상기 부상 대항면과 동일한 너비 및 동일한 곡선 반경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음속 캡슐트레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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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부가 곡선으로 주행되는 곡선 구간에서는, 상기 부상 대항면은 상기 부상 자석부보다 넓은 너비를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음속 캡슐트레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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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곡선 구간에서는, 상기 추진 자석부의 흡입력 발생 및 상기 보조 자석부의 동작이 억제되도록 제어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음속 캡슐트레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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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부는, 상부에 고정되어 상기 차량부의 주행시 다운 포스(down force)를 유도하는 날개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음속 캡슐트레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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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부가 곡선으로 주행되는 곡선 구간에서는, 상기 날개부의 각도를 제어하여 상기 다운 포스가 발생되지 않도록 유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아음속 캡슐트레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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