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의 접힘을 감지하는 단계;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의 접힘으로써 N개(여기서, N은 2보다 큰 자연수)의 스크린이 겹쳐지는 경우, 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의 접힘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상기 접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N개 스크린의 각 기준 방향을 결정하는 단계;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에 제공되는 콘텐츠를 N개의 레이어(layer)로 분할하는 단계;상기 콘텐츠의 각(each) 레이어를 대응하는 상기 각 스크린에 각 스크린의 결정된 기준 방향으로 표시하는 단계; 및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에서의 터치를 감지하여 컬러링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컬러링을 수행하는 단계는,사용자 시야각에 대응하는 카메라를 통해 실제 환경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통해 보이는 실제 환경의 컬러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N개 스크린에서 적어도 2개의 터치가 감지되는 경우, 협업 인터랙션을 수행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3 |
3
제2항에 있어서, 상기 협업 인터랙션을 수행하는 단계는,상기 기준 방향과 대면하는 제1 사용자와 상기 기준 방향의 반대 방향과 대면하는 제2 사용자의 협업에 의한 컬러링 단계를 더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4 |
4
제3항에 있어서, 상기 기준 방향과 대면하는 제1 사용자와 상기 기준 방향의 반대 방향과 대면하는 제2 사용자의 협업에 의한 컬러링 단계는,상기 제1 사용자와 상기 제2 사용자에 의해 각각 컬러를 선택하는 단계; 및상기 제1 사용자와 상기 제2 사용자의 입력이 동일 포인트에서 접촉하는 경우, 선택된 두 컬러를 혼합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5 |
5
제3항에 있어서, 상기 기준 방향과 대면하는 제1 사용자와 상기 기준 방향의 반대 방향과 대면하는 제2 사용자의 협업에 의한 컬러링 단계는,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에서 상기 제1 사용자와 상기 제2 사용자의 터치를 인식하는 단계; 및상기 제1 사용자와 상기 제2 사용자의 터치의 드래그에 따라, 상기 콘텐츠의 줌 인(zoom in) 또는 줌 아웃(zoom out)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6 |
6
삭제
|
7 |
7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콘텐츠의 각(each) 레이어를 대응하는 상기 각 스크린의 기준 방향으로 표시하는 단계는,겹쳐진 상기 N개 스크린에 의해 원근감을 나타내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8 |
8
제1항에 있어서,공을 굴리는 듯한 인터랙션이 가능한 3D 구형(Sphere)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
|
9 |
9
제1항 내지 제5항, 제7항 및 제8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따른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
10 |
10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의 접힘을 감지하는 센서부;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의 접힘으로써 N개(여기서, N은 2보다 큰 자연수)의 스크린이 겹쳐지는 경우, 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의 접힘 정보를 추출하는 접힘 정보 추출부;상기 접힘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N개 스크린의 각 기준 방향을 결정하는 방향 결정부;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에 제공되는 콘텐츠를 N개의 레이어로 분할하는 레이어 분할부;상기 콘텐츠의 각(each) 레이어를 대응하는 상기 각 스크린에 각 스크린의 결정된 기준 방향으로 표시하는 표시 제어부; 및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에서의 터치를 감지하여 컬러링을 수행하는 컬러링부를 포함하되,상기 컬러링부는, 사용자 시야각에 대응하는 카메라를 통해 획득한 실제 환경 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통해 보이는 실제 환경의 컬러 정보를 추출하는 픽커(Picker)부를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N개 스크린에서 적어도 2개의 터치가 감지되는 경우, 협업 인터랙션을 수행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
12 |
12
삭제
|
13 |
13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컬러링부는,상기 기준 방향과 대면하는 제1 사용자와 상기 기준 방향의 반대 방향과 대면하는 제2 사용자에 의해 각각 컬러가 선택되고, 상기 제1 사용자와 상기 제2 사용자의 입력이 동일 포인트에서 접촉하는 경우, 선택된 두 컬러를 혼합하는 블렌딩(Blending)부를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
14 |
14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컬러링부는,상기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에서, 상기 기준 방향과 대면하는 제1 사용자와 상기 기준 방향의 반대 방향과 대면하는 제2 사용자의 터치를 인식하고, 상기 제1 사용자와 상기 제2 사용자의 터치의 드래그에 따라, 상기 콘텐츠의 줌 인(zoom in) 또는 줌 아웃(zoom out)을 수행하는 주밍(Zooming)부를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
15 |
15
삭제
|
16 |
16
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 제어부는,겹쳐진 상기 N개 스크린에 의해 원근감을 나타내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
17 |
17
제10항에 있어서,공을 굴리는 듯한 인터랙션이 가능한 3D 구형(Sphere)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구형 인터페이스 제공부를 더 포함하는, 투명 플렉서블 양면 터치 스크린을 이용하는 인터페이스 제공 장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