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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제동 ECU의 제동지령이 입력되는 모터제어기의 제어에 의해 전기모터를 구동시켜 회전력을 발생하는 동력부와,상기 동력부의 회전력을 회전볼베어링으로 전달받아 스크류축으로 전달하는 볼베어링부와,상기 회전볼베어링의 회전운동을 직진 운동으로 변환하여 전,후진 구동하는 스크류축이 구비되는 스크류부를 포함하여 구성되되,상기 동력부는 상기 모터제어기의 제어에 의해 동력을 발생시키는 전기모터와, 상기 전기모터의 회전 토크를 증가시키기 위한 감속기어와, 상기 감속기어를 통해 전달되는 회전력을 상기 스크류부에 전달하기 위한 피니언기어와, 상기 전기모터와 감속기어가 고정되는 동력부 하우징으로 구성되고,상기 볼베어링부는 상기 동력부의 피니언기어와 치합되어 회전력의 방향을 전환하는 링기어와, 상기 링기어와 일체로 결합되어 회전함으로써 스크류축을 직선이동시키는 회전볼베어링과, 상기 회전볼베어링의 외측을 감싸도록 구성되어 강구에 의해 회전볼베어링을 회전 가능한 상태로 지지하는 고정볼베어링과, 상기 고정볼베어링이 고정되는 볼베어링부 하우징을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볼스크류방식의 전기기계식 제동엑츄에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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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스크류부는 상기 회전볼베어링과 치합되어 상기 회전볼베어링의 회전에 의해 전,후진 구동하는 스크류축과, 상기 스크류축의 전단에 결합되는 결합판과, 상기 결합판 전면에 결합되어 제동시 토크를 측정하는 토크센서와, 상기 토크센서와 결합판이 고정되는 스크류부 하우징으로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볼스크류방식의 전기기계식 제동엑츄에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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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스크류부 하우징과 토크센서 및 결합판은 복수의 결합볼트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볼스크류방식의 전기기계식 제동엑츄에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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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 상기 토크센서는 상기 스크류부 하우징에 밀착 고정되며, 상기 결합판은 상기 토크센서와 결합볼트로 유격이 있는 상태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볼스크류방식의 전기기계식 제동엑츄에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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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볼베어링부와 상기 스크류부는 볼베어링부 하우징과 스크류부 하우징이 구비되며, 상기 볼베어링부 하우징과 스크류부 하우징에는 캘리퍼의 연결을 위해 복수의 볼트홀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볼스크류방식의 전기기계식 제동엑츄에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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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 상기 결합볼트는 토크센서와 결합되는 부분에는 나사산이 형성되고, 결합판과 결합되는 부분에는 나사산이 없는 형상으로 이루어져 결합볼트가 체결된 상태에서도 결합판이 이동 가능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볼스크류방식의 전기기계식 제동엑츄에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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