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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체튜브 내부를 운행하는 튜브 운행 열차 차량에 있어서,차량의 전두부에 배치된 제 1 전자석,차량의 후미부에 배치된 제 2 전자석 및상기 제 1 전자석 및 제 2 전자석에 전원을 공급하는 전원 공급부를 포함하되,상기 제 1 전자석과 제 2 전자석은 각각 차량의 주행방향과 수직한 방향을 따라 권선된 코일을 포함하며,상기 제 1 전자석에 의하여 상기 차량의 주행방향으로 진행하는 자기장이 형성되고, 상기 제 2 전자석에 의하여 상기 차량의 주행방향으로 진행하는 자기장이 형성되며,상기 전원 공급부는 차량의 제동신호에 응답하여 상기 제 1 전자석과 제 2 전자석에 전류를 공급하여 상기 차량의 전두부를 제 1 극성으로 자화시키고, 차량의 후미부를 제 2 극성으로 자화시킴에 따라, 상기 도체튜브의 특정 지점이 상기 제 1 전자석과 동일한 극성을 가지게 되고, 상기 도체튜브의 특정 지점과 상기 차량의 전두부 사이에서 척력이 작용하게 되며, 상기 도체튜브의 특정 지점과 상기 차량의 후미부 사이에서 인력이 작용하게 되어, 상기 차량이 제동력을 가지는 것인 튜브 운행 열차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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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전자석과 제 2 전자석을 구성하는 코일은 하나 이상이 될 수 있는 튜브 운행 열차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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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원 공급부는 운행 제어부에서 수신한 전원 제어정보에 따라 상기 제 1 전자석과 제 2 전자석에 공급되는 전원의 값을 실시간으로 조절하는 것인 튜브 운행 열차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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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운행 제어부는 상기 차량에 배치된 모션 센서와 자기장 센서로부터 상기 차량의 속도 및 자기장 형성 정보를 수신하는 튜브 운행 열차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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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의 제 1 전자석과 제 2 전자석 사이에 배치되는 하나 이상의 제 3 전자석을 더 포함하는, 튜브 운행 열차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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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제 3 전자석은 상기 전원 공급부를 통해 전원을 공급받고 제 3 극성으로 자화될 수 있는 튜브 운행 열차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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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체튜브 내부를 운행하는 튜브 운행 열차 차량의 제동 방법에 있어서,(a) 모션 센서와 자기장 센서를 통해 차량의 속도 및 자기장 정보를 운행 제어부가 수신하는 단계;(b) 상기 운행 제어부가 수신한 차량의 속도 및 자기장 정보를 바탕으로 제 1 전자석과 제 2 전자석에 흐르는 전류를 전원 공급부를 통해 조절하는 단계; 및(c) 상기 제 1 전자석과 제 2 전자석은 상기 전원 공급부를 통해 제공받는 전류를 통해 전두부를 제 1 극성으로 자화 시키고, 후미부를 제 2극성으로 자화 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제 1 전자석과 제 2 전자석은 각각 차량의 주행방향과 수직한 방향을 따라 권선된 코일을 포함하며,상기 제 1 전자석에 의하여 상기 차량의 주행방향으로 진행하는 자기장이 형성되고, 상기 제 2 전자석에 의하여 상기 차량의 주행방향으로 진행하는 자기장이 형성되며,상기 제 1 전자석과 제 2 전자석이 자화됨에 따라, 상기 도체튜브의 특정 지점이 상기 제1 전자석과 동일한 극성을 가지게 되고, 상기 도체튜브의 특정 지점과 상기 차량의 전두부 사이에서 척력이 작용하게 되며, 상기 도체튜브의 특정 지점과 상기 차량의 후미부 사이에서 인력이 작용하게 되어, 상기 차량과 상기 도체튜브 사이에 제동력이 발생하는 것인 튜브 운행 열차 차량의 제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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