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17565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가감속 구간 또는 초고속 구간에서의 선형전동기를 이용한 철도차량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589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커플링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새창보기
|
[KST201517592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공심형 3상 지상코일을 이용한 선형 추진 및 무선 급전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613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회전자 외측고정구조의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를 구비한 전동차용 대차 |
새창보기
|
[KST201517591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공심형 영구자석 LSM과 LSM 코일로 이루어진 누설자속 저감 코일 모듈 및 그 모듈의 코일 권선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7606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분말을 포함하는 수지재료를 이용한 프레임 구조의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를 구비한 전동차용 대차 |
새창보기
|
[KST201517609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분말을 포함하는 수지재료로 고정된 영구자석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새창보기
|
[KST201517610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최적 공극제어 선형전동기 및 비접촉 급전시스템을 이용한철도차량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403391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주행저항특성을 고려한 차량의 점착력 추정기 및 그 추정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2066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레저철도와 케이블카 겸용 운송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606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하우징 구조의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를 구비한 대차 |
새창보기
|
[KST201517609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커플링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새창보기
|
[KST2014038112][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초고속튜브열차 추진 및 부상용 선형동기전동기의 추진력 특성 개선을 위한 MPSS 적용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515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전동차용 직접구동형 견인 전동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7588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하우징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새창보기
|
[KST2014023170][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선형동기전동기의 위치검출장치 |
새창보기
|
[KST201403387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용 선형유도전동기의 공극제어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4038113][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초고속튜브열차 추진 및 부상용 LSM의 보상권선을 구비한 권선형 계자 |
새창보기
|
[KST201517612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섬유로 구성된 커플링을 포함하는 직결구동방식 전동차용 대차 |
새창보기
|
[KST2015175467][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궤도차량 레일 추진장치 및 추진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5624][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자기유체역학 추진장치를 이용한 튜브 철도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5961][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공심형 LSM의 지상 전기자 코일 및 시공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7570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의 DC 리니어 추진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612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를 구비한 전동차용 대차 |
새창보기
|
[KST201517496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경량전철 제3궤조 집전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75658][한국철도기술연구원] |
병렬식 선형유도전동기와 공극유지장치를 적용한 지하철도차량 |
새창보기
|
[KST2015175756][한국철도기술연구원] |
2상2열 리니어 펄스 모터 추진시스템의 위치검출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75779][한국철도기술연구원] |
2상2열 리니어 펄스 모터 추진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17588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철도차량의 전원공급장치 |
새창보기
|
[KST2015176105][한국철도기술연구원] |
탄소분말을 포함하는 수지재료로 고정된 영구자석을 포함한 전동차용 직결구동방식 견인전동기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