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하나 이상의 오브젝트를 선택하는 미션을 수행하여 얼굴 이미지의 눈을 응시하도록 유도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으로서,상기 미션의 수행 방법을 제공하는 단계;상기 얼굴 이미지를 출력하는 단계;상기 얼굴 이미지 주변에 상기 오브젝트를 출력하는 단계; 및상기 오브젝트를 선택하는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점수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미션은 상기 얼굴 이미지의 눈을 보고 상기 오브젝트를 터치하여 수행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2 |
2
제1항에 있어서,상기 미션 수행 방법은 오브젝트를 일정 시간 내에 터치해야 하는 것이며, 상기 오브젝트는 상기 얼굴 이미지의 눈 주변에 출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3 |
3
제2항에 있어서,상기 오브젝트는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점점 작아지거나 투명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4 |
4
제2항에 있어서,상기 오브젝트는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더 짧은 시간 내에 터치해야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미션 수행 방법은 상기 얼굴 이미지의 눈의 시선 방향의 오브젝트를 선택해야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6 |
6
미션의 수행 방법을 제공하는 단계;하나 이상의 얼굴 이미지를 출력하는 단계; 및상기 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점수를 출력하는 단계를 포함하되, 상기 미션은 상기 얼굴 이미지를 보고 수행할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7 |
7
제6항에 있어서,상기 얼굴 이미지를 출력하는 단계는, 레퍼런스 얼굴 이미지가 출력된 후 다수의 보기 얼굴 이미지가 출력되며,상기 미션 수행 방법은 상기 다수의 보기 얼굴 이미지 중 레퍼런스 얼굴 이미지와 특정 부분이 동일한 얼굴 이미지를 선택해야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8 |
8
제7항에 있어서,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상기 보기 얼굴 이미지의 개수는 증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9 |
9
제6항에 있어서,상기 미션 수행 방법은 상기 출력된 얼굴 이미지의 눈 중 감은 눈의 개수를 선택해야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10 |
10
제6항에 있어서,상기 얼굴 이미지를 출력하는 단계는, 다수의 선명한 얼굴 이미지 및 이에 대응되는 다수의 흐릿한 얼굴 이미지를 출력하며,상기 미션 수행 방법은 각 선명한 얼굴 이미지를 선택한 후 이에 대응되는 흐릿한 얼굴 이미지를 선택해야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11 |
11
제10항에 있어서,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상기 출력되는 얼굴 이미지의 개수가 증가하거나 상기 흐릿한 얼굴 이미지의 흐린 정도가 증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12 |
12
제6항에 있어서,상기 얼굴 이미지를 출력하는 단계는, 다수의 레퍼런스 얼굴 이미지를 출력한 후, 하나의 보기 얼굴 이미지를 출력하며,상기 미션 수행 방법은 상기 레퍼런스 얼굴 이미지 중 상기 보기 얼굴 이미지와 동일한 얼굴 이미지가 존재하는지를 선택해야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
|
13 |
13
제1항 내지 제12항 중 어느 한 항의 자폐 스펙트럼 장애 치료를 위한 게임 방법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