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09836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대규모 가상 군중 동작의 획득 및 편집 방법 및 그 장치 |
새창보기
|
[KST201601433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건축 문화재 모델링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of heritage modeling) |
새창보기
|
[KST202200616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딥러닝 기반 3차원 개인 트윈 모델 생성 및 배치 방법 및 이를 이용한 장치 |
새창보기
|
[KST202400000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착용 이미지 생성 기술을 활용하는 실시간 패션 영상 생성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957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COMPOSER DESCRIPTION을 이용하여 그래픽스 비트스트림을 디코딩하기 위한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10025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휴대기기에서의 손인식을 위한 3D 인터랙션 처리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9875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분장 아바타 생성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60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표면 질감 표현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701456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건물 데이터 편집장치 및 그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editing 3D data of a building) |
새창보기
|
[KST202300779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D 문화재 데이터를 생성하는 영상 처리 장치 및 그의 동작 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589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모바일 환경에서의 증강현실 게임공간 구축방법(Method for constructing game space based on augmented reality in mobile environment) |
새창보기
|
[KST202100806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간-머신 상호작용 방법 및 이를 위한 장치 |
새창보기
|
[KST202100712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1인 방송 환경에서 증강현실 서비스를 위한 인터랙션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0283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영상 시스템에서 영상 객체를 추출하기 위한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2100034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현실 객체와 가상 객체의 상호작용을 위한 가상 충돌체 생성 방법 및 이를 위한 장치 |
새창보기
|
[KST202000667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소셜 관계 예측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50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 |
새창보기
|
[KST202300627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아바타 동기화 장치 및 방법, 가상 아바타 동기화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2200869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증강현실 콘텐츠의 상호 연동형 사용자 저작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403185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마이크로파 영상복원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601438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바디 페인팅 장치 및 방법(Apparatus and Method for Virtual Body Painting) |
새창보기
|
[KST201509251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캐릭터 동작 편집방법 및 그 장치 |
새창보기
|
[KST201508302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시간 재조명 렌더링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742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캐릭터 제어 방법 및 시스템과 기록 매체 |
새창보기
|
[KST202300758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모바일 디바이스용 상호작용 관심영역 추정 시스템 |
새창보기
|
[KST201509929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D 컨텐츠 저작을 위한 개인형 멀티미디어 스튜디오플랫폼 장치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2000669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게임 환경에서의 에이전트 생성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122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간형 다관절체의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508301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곡선 디자인 시스템 및 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706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클라우드환경의 인터랙티브 사용자시점 연동 모바일 3D 콘텐츠 재생 방법 및 장치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