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08158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와이어 곡선과 예제 표정 모델에 기반한 3차원 얼굴애니메이션의 재적용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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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957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COMPOSER DESCRIPTION을 이용하여 그래픽스 비트스트림을 디코딩하기 위한 장치 및 그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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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7831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 및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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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042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질점 위치 보정 방법 및 그를 이용한 인간형 관절체애니메이션 장치 및 그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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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191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군중 캐릭터 생성 장치 및 군중 장면 제작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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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509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군중 애니메이션 제작 장치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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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643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얼굴 애니메이션을 위한 헤드 모션 추적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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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7685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디지털 비디오 영상을 이용한 3차원 모델의 얼굴 표정애니메이션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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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360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표면 질감 표현 시스템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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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954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동적 개체의 외형복원 및 자동 스키닝 장치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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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1030][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공간상에서 2차원 인간형 캐릭터의 표현 및애니메이션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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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345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디지털 크리쳐의 이동 동작 생성 방법 및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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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92114][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체 모델을 이용한 가상 아이템 피팅 방법 및 가상 아이템의 피팅 서비스 제공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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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455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체 모델의 형상 변형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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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464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모션캡쳐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방법과 이를 이용한 모션 합성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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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476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다시점 영상기반 동적 개체의 디지털 클론 생성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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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183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모션캡처데이터를 이용한 제약조건을 만족하는 모션생성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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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2506][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이동 동작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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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350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군중 시뮬레이션을 위한 인터페이스의 처리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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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4031858][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마이크로파 영상복원 장치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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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041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해부 데이터를 이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생성 시스템 및 그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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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302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실시간 재조명 렌더링 시스템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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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729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보행 동작 변형 애니메이션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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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7421][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가상 캐릭터 제어 방법 및 시스템과 기록 매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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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92512][한국전자통신연구원] |
3차원 캐릭터 동작 편집방법 및 그 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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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081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간과 유사한 신체 반응을 가지도록 하기 위한 캐릭터애니메이션 시스템 및 그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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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1229][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인간형 다관절체의 애니메이션 생성 장치 및 그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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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3005][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 피부의 주름 실시간 표현 방법 및장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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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83017][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곡선 디자인 시스템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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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T2015093313][한국전자통신연구원] |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메쉬 변형을 이용한 카툰 애니메이션제작 방법 및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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