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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차 전력 시스템의 전력변환장치에 인가되는 전차선 입력전압을 지속적으로 감지하여 게이트 구동부에 출력하는 입력전압 감지부;상기 전력변환장치 내의 파워 스위치를 온오프 스위칭하기 위한 정상 게이트 신호를 게이트 구동부에 출력하는 게이트 신호 제어부; 및상기 입력전압 감지부를 통해 감지된 전차선 입력전압에 기초하여, 상기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조절한 후, 상기 데드타임이 조절된 게이트 신호를 미리 설정된 구동 전압과 전류로 증폭하여 게이트 구동신호를 생성하고, 상기 게이트 구동신호를 상기 파워 스위치의 게이트에 출력하는 게이트 구동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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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정상 게이트 신호는,전차선 입력전압이 정상이라고 가정할 때의 파워 스위치를 온오프 스위칭하기 위한 게이트 신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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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트 구동신호는,상기 게이트 구동부가 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에서 인가된 게이트 신호를 기초로 하여, 상기 파워 스위치를 실제로 구동하기 위해 전압 및 전류를 기 설정된 레벨로 증폭하여, 상기 파워 스위치의 게이트에 인가하는 구동신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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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트 구동부는,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를 벗어나 비정상적으로 제2 전압(B) 이상인 경우,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노미널(nominal) 데드타임 대비 확대하거나 확장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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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트 구동부는,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를 벗어나 비정상적으로 제1 전압(A) 이하인 경우,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노미널(nominal) 데드타임 대비 축소하거나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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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트 구동부는,상기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조절하기 위하여, 내부적으로 제어 유니트(MCU : Micro Control Unit)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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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차 전력 시스템의 전력변환장치에 인가되는 전차선 입력전압을 지속적으로 감지하여 게이트 신호 제어부에 출력하는 입력전압 감지부;상기 전력변환장치 내의 파워 스위치를 온오프 스위칭하기 위한 게이트 신호를 게이트 구동부에 출력하되, 상기 입력전압 감지부를 통해 감지된 전차선 입력전압에 대응하여 상기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조절하는 게이트 신호 제어부; 및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로부터 데드타임이 조절된 게이트 신호를 입력받아 기 설정된 구동 전압과 전류로 증폭하여 게이트 구동신호를 생성하고, 상기 게이트 구동신호를 상기 파워 스위치의 게이트에 출력하는 게이트 구동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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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트 구동신호는,상기 게이트 구동부가 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로부터 인가된 데드타임이 조절된 게이트 신호를, 상기 파워 스위치를 실제로 구동하기 위한 전압 및 전류를 기 설정된 레벨로 증폭하여, 상기 파워 스위치의 게이트에 인가하는 구동신호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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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는,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를 벗어나 비정상적으로 제2 전압(B) 이상인 경우,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노미널(nominal) 데드타임 대비 확대하거나 확장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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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 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는,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를 벗어나 비정상적으로 제1 전압(A) 이하인 경우,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노미널(nominal) 데드타임 대비 축소하거나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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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 또는 제 10항에 있어서, 상기 노미널 데드타임은,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일 때 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가 출력하는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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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차 전력 시스템의 전력변환장치의 게이트 구동부가 게이트 신호 제어부로부터 게이트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게이트 구동부가 입력전압 감지부를 통해 전차선 입력전압을 감지하여 인가받는 단계;상기 게이트 구동부가 상기 감지된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 이내인지 체크하는 단계; 및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를 벗어나고 기 설정된 제1 전압(A) 이하이면, 상기 게이트 구동부가 데드타임 축소모드로 동작하여, 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로부터 인가받은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축소 조절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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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 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를 벗어나고 기 설정된 제2 전압(B) 이상일 경우, 상기 게이트 구동부가 데드타임 확대모드로 동작하여, 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로부터 인가받은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확대 조절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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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 또는 제13항에 있어서, 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에 따라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이 조절될 경우,상기 게이트 구동부가 상기 데드타임이 조절된 게이트 신호를, 미리 설정된 구동 전압과 전류로 증폭된 최종적인 게이트 구동신호를 생성하여, 파워 스위치의 게이트에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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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차 전력 시스템의 전력변환장치의 게이트 구동부가 게이트 신호 제어부로부터 게이트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가 입력전압 감지부를 통해 전차선 입력전압을 감지하여 인가받는 단계;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가 상기 감지된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 이내인지 체크하는 단계; 및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를 벗어나고 기 설정된 제1 전압(A) 이하이면, 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가 데드타임 축소모드로 동작하여,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축소 조절하여 상기 게이트 구동부에 인가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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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항에 있어서, 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이 기 설정된 입력전압 변동 범위(A 003c# 입력전압 003c# B)를 벗어나고 기 설정된 제2 전압(B) 이상일 경우, 상기 게이트 신호 제어부가 데드타임 확대모드로 동작하여, 상기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을 확대 조절하여 상기 게이트 구동부에 인가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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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항 또는 제16항에 있어서, 상기 전차선 입력전압에 따라 게이트 신호의 데드타임이 조절될 경우,상기 게이트 구동부가 상기 데드타임이 조절된 게이트 신호를, 미리 설정된 구동 전압과 전류로 증폭된 최종적인 게이트 구동신호를 생성하여, 파워 스위치의 게이트에 출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의 전차선 급변 전압 대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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