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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 연료와 디젤 연료의 의해 구동력을 발생시키는 엔진을 포함하는 가솔린-디젤 혼합 연소 엔진의 제어 장치에 있어서,엔진 속도, 연소실 내부의 연소압, 및 연소 압력 상승률을 포함하는 운전 정보를 감지하는 운전 정보 감지부;상기 연소실 내부로 분사되는 가솔린 연료가 스월 방향으로 유동이 발생하도록 형성되는 스월 파이프;상기 연소실 내부로 분사되는 가솔린 연료가 텀블 방향으로 유동이 발생하도록 형성되는 텀블 파이프;상기 연소실 내부로 가솔린 연료를 분사하기 위해 상기 스월 파이프와 상기 텀블 파이프에 각각 구비되는 스월 가솔린 인젝터와 텀블 가솔린 인젝터; 및 상기 연소압 및 연소 압력 상승률로부터 노킹 강도(rising intensity: RI)를 산출하고, 상기 노킹 강도에 따라 상기 스월 가솔린 인젝터와 상기 텀블 가솔린 인젝터에서 분사되는 가솔린 연료량을 제어하는 제어기;를 포함하고, 상기 제어기는 최대 연소압, 연소 압력 상승률, 및 엔진 속도로부터 상기 노킹 강도(rising intensity: RI)를 계산하며, 상기 노킹 강도(RI)는 의 수학식을 통해 계산되고, 여기서, MPRR은 연소 압력 상승률, RPM은 엔진 속도, 및 Pmax는 최대 연소 압력인 가솔린-디젤 혼합 연소 엔진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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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기는 상기 노킹 강도가 설정 강도 이상이면 상기 텀블 가솔린 인젝터의 분사를 중단시키고, 상기 스월 가솔린 인젝터의 분사량을 증가시키는 가솔린-디젤 혼합 연소 엔진의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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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솔린 연료와 디젤 연료를 혼합하여 사용하는 가솔린-디젤 혼합 연소 엔진의 제어 방법에 있어서,운전 정보 감지부에 의해, 엔진 속도, 연소압, 및 연소 압력 상승률을 포함하는 운전 정보를 감지하는 단계;제어기에 의해, 상기 운전 정보로부터 노킹 강도(rising intensity: RI)를 계산하는 단계; 및 상기 제어기에 의해, 텀블 파이프에 구비되는 텀블 가솔린 인젝터와 스월 파이프에 구비되는 스월 가솔린 인젝터에서 분사되는 가솔린 연료량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노킹 강도(rising intensity: RI)는 최대 연소압, 연소 압력 상승률, 및 엔진 속도로부터 계산되고, 상기 노킹 강도(RI)는 의 수학식을 통해 계산되고, 여기서, MPRR은 연소 압력 상승률, RPM은 엔진 속도, 및 Pmax는 최대 연소 압력인 가솔린-디젤 혼합 연소 엔진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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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기에 의해, 상기 노킹 강도가 설정 강도 이상이면 상기 텀블 가솔린 인젝터의 분사를 중단시키고, 상기 스월 가솔린 인젝터의 분사량을 증가시키는 가솔린-디젤 혼합 연소 엔진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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