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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부가장치를 구동하는 커플러 및 원웨이 클러치가 구성된 원웨이 클러치 풀리를 포함하고,상기 원웨이 클러치 풀리는, 차량의 엔진과 연결되는 엔진 크랭크 축; 상기 엔진 크랭크 축에 결합되는 커플러; 상기 커플러와 결합되는 원웨이 클러치; 및 상기 원웨이 클러치에 연결되는 풀리를 포함하고, 상기 원웨이 클러치는 상기 풀리와 연결되어 단방향으로 회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를 이용한 엔진 정지 시 차량 부가장치의 구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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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원웨이 클러치는, 내륜 오버러닝(overrunning) 또는 외륜 오버러닝으로 동작하여 상기 풀리와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의 독립적인 구동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를 이용한 엔진 정지 시 차량 부가장치의 구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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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풀리를 회전시키기 위한 전동 발전기를 더 포함하고, 상기 전동 발전기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의 정지 상황에서 구동되어 상기 풀리를 회전시킴에 따라 엔진 동력 기반의 차량 부가장치를 작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를 이용한 엔진 정지 시 차량 부가장치의 구동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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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엔진과 연결되는 엔진 크랭크 축; 상기 엔진 크랭크 축에 결합되는 커플러; 상기 커플러와 결합되는 원웨이 클러치; 및 상기 원웨이 클러치에 연결되는 풀리를 포함하고, 상기 원웨이 클러치는 상기 풀리와 연결되어 단방향으로 회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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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원웨이 클러치는, 내륜 오버러닝(overrunning) 또는 외륜 오버러닝으로 동작하여 상기 풀리와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의 독립적인 구동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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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원웨이 클러치는 내륜 오버러닝으로 동작하며, 상기 커플러는 돌극 구조로 이루어져 상기 돌극 구조가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에 결합되고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외륜에 상기 풀리가 연결되어, 상기 원웨이 클러치에 의해 상기 풀리와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의 독립적인 구동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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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원웨이 클러치는 외륜 오버러닝으로 동작하며, 상기 커플러는 상기 원웨이 클러치를 적어도 일부 수용하여 상기 커플러가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외륜에 결합되고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에 상기 풀리가 연결되어, 상기 원웨이 클러치에 의해 상기 풀리와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의 독립적인 구동을 가능하게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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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풀리를 회전시키기 위한 전동 발전기를 더 포함하고, 상기 전동 발전기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의 정지 상황에서 구동되어 상기 풀리를 회전시킴에 따라 엔진 동력 기반의 차량 부가장치를 작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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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원웨이 클러치는, 내륜 및 외륜 간 속도 차이가 특정 속도 이상이 되는 경우 내륜 및 외륜이 서로 분리되며, 차량의 엔진이 정지되는 경우, 상기 전동 발전기의 구동을 통해 상기 풀리를 회전시켜 상기 풀리와 연결된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외륜은 회전하되 내륜은 정지됨에 따라 상기 풀리와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이 서로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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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원웨이 클러치는, 내륜 및 외륜 간 속도 차이가 특정 속도 미만이 되는 경우 내륜과 외륜이 기계적으로 체결되며, 차량의 엔진이 별도의 스타터(Starter)에 의해 시동 시, 상기 차량의 엔진과 연결된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의 회전이 상기 풀리의 회전 속도보다 높아짐에 따라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과 외륜이 기계적으로 체결되어 같이 회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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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전동 발전기는,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을 구동시키지 않고 상기 풀리 및 상기 원웨이 클러치와 상기 차량 부가장치를 구동시키기 위한 저출력 모터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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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풀리는, 단일 및 단방향 팬벨트 풀리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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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엔진이 정지되는 경우, 전동 발전기를 구동시키는 단계; 상기 전동 발전기의 구동을 통해 풀리를 회전시키는 단계; 및 상기 풀리와 연결된 원웨이 클러치를 단방향으로 회전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 차량의 엔진의 정지 상황에서 상기 전동 발전기를 구동시켜 상기 풀리를 회전시킴에 따라 엔진 동력 기반의 차량 부가장치를 작동시키고,상기 풀리와 연결된 상기 원웨이 클러치를 단방향으로 회전시키는 단계는, 상기 풀리와 연결된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외륜을 단방향으로 회전시키는 단계이고,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에 커플러의 돌극 구조가 결합되고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외륜에 상기 풀리가 연결되어, 상기 원웨이 클러치에 의해 상기 풀리와 엔진 크랭크 축의 독립적인 구동을 가능하게 하며,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 및 외륜 간 속도 차이가 특정 속도 이상이 되는 경우 내륜 및 외륜이 서로 분리되어,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은 회전하지 않고 정지됨에 따라 상기 풀리와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이 서로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를 이용한 엔진 정지 시 차량 부가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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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엔진이 정지되는 경우, 전동 발전기를 구동시키는 단계; 상기 전동 발전기의 구동을 통해 풀리를 회전시키는 단계; 및 상기 풀리와 연결된 원웨이 클러치를 단방향으로 회전시키는 단계를 포함하고, 차량의 엔진의 정지 상황에서 상기 전동 발전기를 구동시켜 상기 풀리를 회전시킴에 따라 엔진 동력 기반의 차량 부가장치를 작동시키고, 상기 풀리와 연결된 상기 원웨이 클러치를 단방향으로 회전시키는 단계는, 상기 풀리와 연결된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을 단방향으로 회전시키는 단계이고, 상기 원웨이 클러치를 적어도 일부 수용하는 커플러가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외륜에 결합되고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에 상기 풀리가 연결되어, 상기 원웨이 클러치에 의해 상기 풀리와 엔진 크랭크 축의 독립적인 구동을 가능하게 하며,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 및 외륜 간 속도 차이가 특정 속도 이상이 되는 경우 내륜 및 외륜이 서로 분리되어,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은 회전하지 않고 정지됨에 따라 상기 풀리와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이 서로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를 이용한 엔진 정지 시 차량 부가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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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 또는 제16항에 있어서, 하이브리드 차량의 엔진이 별도의 스타터(Starter)에 의해 시동 시, 차량의 엔진과 연결된 상기 엔진 크랭크 축의 회전이 상기 풀리의 회전 속도보다 높아짐에 따라 상기 원웨이 클러치의 내륜과 외륜이 기계적으로 체결되어 같이 회전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원웨이 클러치 풀리를 이용한 엔진 정지 시 차량 부가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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