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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으로서,(a) 하이브리드 차량으로부터 현재 요구파워 값을 수신하는 단계;(b) 상기 수신한 다수의 요구파워 값으로부터 평균 요구파워를 산출하는 단계;(c) 상기 평균 요구파워 값에 대하여, 평균 등가 연료소모량을 최소화하는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을 산출하는 단계;(d) 상기 단계(c)에서 산출한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 및 상기 요구파워 값으로부터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을 산출하는 단계; 및,(e) 상기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 및 상기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을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시스템으로 송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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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평균 등가 연료소모량은,평균 연료소모량과 평균 배터리파워의 가중치 합인으로 정해지며, 여기서 λ는 등가계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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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단계(c)와 단계(d) 사이에,(c1) 상기 단계(c)에서 산출된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이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소값 이하일 경우, 연료전원파워 명령은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소값으로 결정하고, 산출된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이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대값 이상일 경우, 연료전원파워 명령은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대값으로 결정하며, 산출된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이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대값과 허용 최소값의 사이에 있는 값일 경우 연료전원파워 명령은 산출된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으로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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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엔진-전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경우,상기 순간 연료량 모델식은,이고,상기 배터리 파워 모델식은,이며, 이때 모터파워(Pm)는 요구파워(P)와 연료전원파워(Pf)의 차이로 결정되고,wm은 모터 속도, wf는 엔진 속도이며,상기 q0, q1, q2는 각각 wf의 함수, r0, r1, r2는 각각 wm의 함수임을 의미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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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은,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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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엔진-전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경우,상기 단계(d)에서 산출되는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은,모터파워 명령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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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연료전지-전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경우,상기 순간 연료량 모델식은,이고,상기 배터리 파워 모델식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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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구항 7에 있어서,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은,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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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연료전지-전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경우,상기 단계(d)에서 산출되는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은,배터리 파워 명령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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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를 수행하기 위한 장치로서,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 및컴퓨터로 실행가능한 명령을 저장하는 적어도 하나의 메모리를 포함하되,상기 적어도 하나의 메모리에 저장된 상기 컴퓨터로 실행가능한 명령은, 상기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에 의하여, (a) 하이브리드 차량으로부터 현재 요구파워 값을 수신하는 단계;(b) 상기 수신한 다수의 요구파워 값으로부터 평균 요구파워를 산출하는 단계;(c) 상기 평균 요구파워 값에 대하여, 평균 등가 연료소모량을 최소화하는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을 산출하는 단계;(d) 상기 단계(c)에서 산출한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 및 상기 요구파워 값으로부터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을 산출하는 단계; 및,(e) 상기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 및 상기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을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시스템으로 송신하는 단계가 실행되도록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를 수행하기 위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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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를 수행하기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으로서,비일시적 저장 매체에 저장되며, 프로세서에 의하여,(a) 하이브리드 차량으로부터 현재 요구파워 값을 수신하는 단계;(b) 상기 수신한 다수의 요구파워 값으로부터 평균 요구파워를 산출하는 단계;(c) 상기 평균 요구파워 값에 대하여, 평균 등가 연료소모량을 최소화하는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을 산출하는 단계;(d) 상기 단계(c)에서 산출한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 및 상기 요구파워 값으로부터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을 산출하는 단계; 및,(e) 상기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 및 상기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을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시스템으로 송신하는 단계가 실행되도록 하는 명령을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를 수행하기 위한 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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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로서,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장치로부터 지속적으로 수신하는 요구파워값에 대하여, 평균 요구파워를 계산하는 평균 요구파워 계산부;상기 평균 요구파워 값에 대하여, 평균 등가 연료소모량을 최소화하는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을 산출하는 연료전원파워 계산부;상기 요구파워와 최적 연료전원파워로부터 배터리 기반 파워를 산출하는 배터리 기반 파워 계산부; 및,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장치로부터 지속적으로 요구파워를 수신하고, 상기 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 및 상기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을 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시스템으로 송신하는 통신부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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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평균 등가 연료소모량은,평균 연료소모량과 평균 배터리파워의 가중치 합인으로 정해지며, 여기서 λ는 등가계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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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연료전원파워 계산부는,상기 산출된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이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소값 이하일 경우, 연료전원파워 명령은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소값으로 결정하고, 산출된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이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대값 이상일 경우, 연료전원파워 명령은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대값으로 결정하며, 산출된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이 연료전원파워의 허용 최대값과 허용 최소값의 사이에 있는 값일 경우 연료전원파워 명령은 산출된 연료전원파워 명령값으로 결정하는 기능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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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3에 있어서,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엔진-전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경우,상기 순간 연료량 모델식은,이고,상기 배터리 파워 모델식은,이며, 이때 모터파워(Pm)는 요구파워(P)와 연료전원파워(Pf)의 차이로 결정되고,wm은 모터 속도, wf는 엔진 속도이며,상기 q0, q1, q2는 각각 wf의 함수, r0, r1, r2는 각각 wm의 함수임을 의미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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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은,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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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엔진-전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경우,상기 배터리 기반 파워 계산부가 산출하는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은,모터파워 명령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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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3에 있어서,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연료전지-전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경우,상기 순간 연료량 모델식은,이고,상기 배터리 파워 모델식은,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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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8에 있어서,최적 연료전원파워 명령은,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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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8에 있어서,상기 하이브리드 차량이, 연료전지-전기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사용하는 경우,상기 배터리 기반 파워 계산부가 산출하는 배터리 기반 파워 명령은,배터리 파워 명령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과도특성을 고려한 동력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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