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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에 매설되는 케이스(10)와;상기 케이스(10)의 상부에 나란하게 배열되어 차량의 하중을 받아 상하로 이동하는 복수의 변위판(20)과;상기 케이스(10) 내부에 설치되며, 하측으로 가해지는 압력에 의해 전기에너지를 발생시키는 압전체(51)를 구비한 발전부(50)와;상기 압전체(51)의 상단에 설치되어 변위판(20)으로부터 하중을 전달받는 연결부(60)와;일단이 상기 각각의 변위판(20)과 연결되게 설치되며, 타단이 상기 연결부(60)의 상단에 연결되어 상기 각각의 변위판(20)의 변위를 독립적으로 상기 연결부(60)로 전달하는 외력전달유닛과;상기 압전체(51)와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압전체(51)에 의해 생성된 전기에너지를 저장하는 축전지(70);를 포함하고, 상기 연결부(60)는 상기 압전체(51)의 상부면을 덮도록 설치되는 가압판(61)과, 상측으로 뾰족한 형태로 되어 상기 가압판(61)의 상부면에 안착되며 상기 외력전달유닛과 연결되어 상하로 이동하면서 상기 가압판(61)을 누르는 연결프레임(62)을 포함하며, 상기 연결프레임(62)의 상단부에 가이드홈(63)이 형성되고, 상기 외력전달유닛의 끝단은 상기 가이드홈(63)을 따라 슬라이딩 가능하게 설치되며, 상기 외력전달유닛의 끝단과 상기 가이드홈(63) 사이에 자석이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매설형 압전발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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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케이스(10)에 대해 변위판(20)을 탄력적으로 지지하여 변위판(20)이 하강한 후 원래 위치로 복귀시키는 탄성부재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매설형 압전발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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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외력전달유닛은, 상단이 상기 압전체(51)의 연직 방향 상부에 배치되는 변위판(20)에 연결되어 하단이 상기 연결프레임(62)의 상단부에 연결되어 변위판(20)의 변위를 연결프레임(62)로 바로 전달하는 제1하중전달부재(41)와;상단이 상기 제1하중전달부재(41)가 연결된 변위판(20)의 측방에 나란하게 배치되는 변위판(20)에 연결되는 제2하중전달부재(42)와;상기 케이스(10) 또는 상기 발전부(50)의 상단부에 설치되는 제1레버받침부재(43)를 중심으로 상하로 회전하도록 설치되며 일단이 상기 제2하중전달부재(42)와 연결되게 설치된 제1레버(44)와;상기 케이스(10) 또는 상기 발전부(50)의 상단부에 설치되는 제2레버받침부재(46)를 중심으로 상하로 회전하도록 설치되며 일단이 상기 제1레버(44)와 연결되고 타단이 상기 연결프레임(62)의 가이드홈(63)을 따라 슬라이딩 가능하게 설치되는 제2레버(45);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매설형 압전발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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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1하중전달부재(41)가 연결되는 변위판(20)의 양측에 2개의 측방 변위판(20b)이 배치되고, 상기 압전체(51)의 양측에 상기 각각의 측방 변위판(20b)에 연결되는 제2하중전달부재(42)와 제1레버(44)와 제2레버(45)가 대칭되게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매설형 압전발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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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제2레버(45)의 끝단부에 상기 가이드홈(63)을 따라 구르면서 슬라이딩하는 롤러(48)가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매설형 압전발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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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압전체(51)는, 상부면이 개방되게 형성된 발전부케이싱(54) 내부에 적층되게 설치되어 전기에너지를 생성하는 복수의 압전소자(52)와, 상기 각각의 압전소자(52)의 상부면 또는 하부면에 적층되며 상기 축전지(70)와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전도성 금속 재질로 된 복수의 도전판(53)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매설형 압전발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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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차량의 양측 바퀴로부터 하중을 전달받아 전기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도록 상기 케이스(10)와 변위판(20), 압전체(51), 연결부(60), 외력전달유닛, 축전지(70)는 도로의 양측에 간격을 두고 대칭되게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 매설형 압전발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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