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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방법에 있어서,질량비 M=축소차량질량/실제차량질량, 길이비 L=축소차량길이/실제차량길이의 축소차량을 준비하는 제1단계;상기 축소차량을 1) 축소실험속도 = 실제속도 × L2) 축소실험 힘 = 실제 힘 × ML3) 축소실험 토크 = 실제 토크 ML24) 축소실험 타이어 강성 = 실제 타이어 강성 × ML5) 축소실험 미끄림 율 = 실제 미끌림 율6) 축소실험 미끌림 각 = 실제 미끌림 각 7) 축소실험 타이어노면 마찰계수 = 실제 타이어노면 마찰계수8) 축소실험 중력가속도 = 실제 중력가속도 × L로 정규화된 물리량으로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을 실행시키는 제2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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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단계는 7) 축소실험 타이어노면 마찰계수 = 실제 타이어노면 마찰계수8) 축소실험 중력가속도 = 실제 중력가속도 × L를7) 축소실험 타이어노면 마찰계수 = 실제 타이어노면 마찰계수 × L8) 축소실험 중력가속도 = 실제 중력가속도로 하여 실제 정규화가 불가능한 중력가속도를 타이어노면 마찰계수 정규화로 대체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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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제1단계의 축소차량이 타이어 무늬를 정교하게 축소 적용한 것인 경우에는상기 2단계의 5) 축소실험 미끄림 율 = 실제 미끌림 율6) 축소실험 미끌림 각 = 실제 미끌림 각을5) 축소실험 미끄림 율 = 실제 미끌림 율 / L6) 축소실험 미끌림 각 = 실제 미끌림 각 / L으로 정규화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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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장치에 있어서,실제차량과 질량비 M=축소차량질량/실제차량질량, 길이비 L=축소차량길이/실제차량길이의 축소비율로 형성되며, 바퀴 교체가 가능하게 형성되는 축소차량과;마찰 저항이 다른 소재로 형성되어 상기 축소차량의 축소비율에 따라 선택적으로 교체 가능한 축소차량 주행 도로를;포함하여 구성되며, 상기 축소차량의 축소비율에 따라 실험 물리량을1) 축소실험속도 = 실제속도 × L2) 축소실험 힘 = 실제 힘 × ML3) 축소실험 토크 = 실제 토크 ML24) 축소실험 타이어 강성 = 실제 타이어 강성 × ML5) 축소실험 미끄림 율 = 실제 미끌림 율6) 축소실험 미끌림 각 = 실제 미끌림 각 7) 축소실험 타이어노면 마찰계수 = 실제 타이어노면 마찰계수8) 축소실험 중력가속도 = 실제 중력가속도 × L으로 정규화시키되상기 축소차량의 바퀴 강성과 상기 축소차량 주행도로의 마찰저항을 가변시켜 중력가속도 정규화 수치를 대체 적용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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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축소차량의 바퀴 강성과 상기 축소차량 주행도로의 마찰저항을 가변시키는 것은상기7) 축소실험 타이어노면 마찰계수 = 실제 타이어노면 마찰계수8) 축소실험 중력가속도 = 실제 중력가속도 × L를7) 축소실험 타이어노면 마찰계수 = 실제 타이어노면 마찰계수 × L8) 축소실험 중력가속도 = 실제 중력가속도가 되게 타이어노면 마찰계수를 정규화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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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축소차량의 바퀴 강성은바퀴의 소재를 교환하여 변경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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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 상기 바퀴의 소재는고무 또는 고무에 테프론 코팅을 한 것에서 선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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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 내지 제7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 상기 축소차량의 바퀴 강성은바퀴에 가로, 세로 또는 가로와 세로를 복합시킨 홈으로 형성시키고, 상기 홈의 깊이와 갯수로 정밀 조정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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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축소차량 주행 도로는아스팔트, 강마루(HDF), 테프론에서 선택되어 마찰 저항을 가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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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축소차량 주행 도로는선택된 소재에 오일을 칠하여 마찰저항을 조정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미끄러짐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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