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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기테이블(210), 문화재테이블(220), 인물테이블(230) 및 사건테이블(240)을 포함하는 데이터베이스(200)를 이용하여, 서버장치(100)가, 문제생성에 필요한 문제(320), 보기(330), 선택지(340)의 키워드를 지정하는 단계(S100)이고, 상기 지정단계(S100)는 외부로부터의 입력에 기초하여 지정되거나 주어진 선택범위내에서 랜덤하게 지정되며;상기 문제(320)키워드로 시기가 지정된 경우, 상기 시기테이블(210)로부터 정답의 기준이 되는 제 1 데이터(DataA1)를 선택하는 단계(S110);상기 시기테이블(210)로부터 상기 제 1 데이터(DataA1)와 소정 시기 범위내에 있는 제 2 데이터(DataA2)를 선택하는 단계(S130);상기 보기(330)키워드로 문화재가 선택된 경우 상기 문화재테이블(220)로부터 상기 제 1 데이터(DataA1)를 포함하는 보기데이터를 선택하고, 상기 보기(330)키워드로 사건이 선택된 경우 상기 사건테이블(240)로부터 상기 제 1 데이터(DataA1)를 포함하는 보기데이터를 선택하는 단계(S150);상기 선택지(340)키워드로 사건이 선택된 경우, 상기 사건테이블(240)로부터 상기 제 1 데이터(DataA1)를 포함하는 제 1 선택지데이터를 선택하고, 상기 사건테이블(240)로부터 상기 제 2 데이터(DataA2)를 포함하는 제 2 선택지데이터를 선택하는 단계(S160, S170); 및상기 문제(320) 키워드, 보기데이터, 및 제 1, 2 선택지데이터를 나열하여 객관식 한국사 문제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선택단계(S110, S130, S150, S160, S170)는 주어진 선택범위내에서 랜덤하게 선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관식 한국사 문제의 자동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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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 1, 2 데이터(DataA1, DataA2)는 왕의 이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관식 한국사 문제의 자동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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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생성된 상기 객관식 한국사 문제를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외부의 클라이언트PC(110), 휴대폰(120), 또는 태블릿PC(130)로 전송하는 단계(S18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관식 한국사 문제의 자동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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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선택단계(S160, S170)는, 상기 선택지(340)키워드로 문화재가 선택된 경우, 상기 문화재테이블(220)로부터 상기 제 1 데이터(DataA1)를 포함하는 제 1 선택지데이터를 선택하고, 상기 문화재테이블(220)로부터 상기 제 2 데이터(DataA2)를 포함하는 제 2 선택지데이터를 선택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관식 한국사 문제의 자동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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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기테이블(210), 문화재테이블(220), 인물테이블(230) 및 사건테이블(240)을 포함하는 데이터베이스(200)를 이용하여, 서버장치(100)가, 문제생성에 필요한 문제(320), 보기(330), 선택지(340)의 키워드를 지정하는 단계(S100)이고, 상기 지정단계(S100)는 외부로부터의 입력에 기초하여 지정되거나 주어진 선택범위내에서 랜덤하게 지정되며;상기 문제(320)키워드로 인물이 지정된 경우, 상기 인물테이블(230)로부터 정답의 기준이 되는 제 1 데이터(DataA1)를 선택하는 단계(S110);상기 인물테이블(230)로부터 상기 제 1 데이터(DataA1)와 소정 범위내에 있는 제 2 데이터(DataA2)를 선택하는 단계(S130);상기 보기(330)키워드로 사건이 선택된 경우 상기 사건테이블(240)로부터 상기 제 1 데이터(DataA1)를 포함하는 보기데이터를 선택하는 단계(S150);상기 선택지(340)키워드로 사건이 선택된 경우, 상기 사건테이블(240)로부터 상기 제 1 데이터(DataA1)를 포함하는 제 1 선택지데이터를 선택하고, 상기 사건테이블(240)로부터 상기 제 2 데이터(DataA2)를 포함하는 제 2 선택지데이터를 선택하는 단계(S160, S170);상기 문제(320) 키워드, 보기데이터, 및 제 1, 2 선택지데이터를 나열하여 객관식 한국사 문제를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선택단계(S110, S130, S150, S160, S170)는 주어진 선택범위내에서 랜덤하게 선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관식 한국사 문제의 자동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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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재테이블(220)과 사건테이블(240)을 포함하는 데이터베이스(200)를 이용하여, 서버장치(100)가,상기 사건테이블(240)에서 랜덤하게 제 1 사건데이터(Order1)를 선택하는 단계(S200);상기 제 1 사건데이터(Order1)의 년도 보다 더 큰 년도를 갖는 사건데이터를 오름차순으로 정렬하는 단계(S210);상기 정렬된 사건데이터의 리스트를 소정 구간으로 분할하는 단계;분할된 각 구간마다 랜덤하게 하나의 사건데이터(Order2, Order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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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재테이블(220)과 사건테이블(240)을 포함하는 데이터베이스(200)를 이용하여, 서버장치(100)가, 상기 문화재테이블(220)에서 랜덤하게 제 1 문화재데이터(Order1)를 선택하는 단계(S200);상기 제 1 문화재데이터(Order1)의 년도 보다 더 큰 년도를 갖는 문화재데이터를 오름차순으로 정렬하는 단계(S210);상기 정렬된 문화재데이터의 리스트를 소정 구간으로 분할하는 단계;분할된 각 구간마다 랜덤하게 하나의 문화재데이터(Order2, Order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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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 또는 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데이터베이스(200)는 시기테이블(210)과 인물테이블(230)중 적어도 하나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관식 한국사 문제의 자동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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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 또는 제 9 항에 있어서,생성된 상기 객관식 한국사 문제를 유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외부의 클라이언트PC(110), 휴대폰(120), 또는 태블릿PC(130)로 전송하는 단계(S29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객관식 한국사 문제의 자동생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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