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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 개의 차량 간의 데이터 통신을 위한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차량들이 복수 개의 그룹으로 형성되고 상기 차량과 상기 그룹의 네트워크 토폴로지는 링 토폴로지, 스타 토폴로지 및 데이지 체인 토폴로지 중 적어도 하나 이상으로 구현되고, 상기 그룹 내 차량의 수는 통신시 노드의 수에 대한 가중치와 케이블 절감량에 대한 가중치 각각에 그룹 내 차량 수와 경유 노드의 평균값을 각각 반영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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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그룹 간의 네트워크 토폴로지는 상기 데이지 체인 토폴로지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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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그룹 간의 네트워크 토폴로지는 상기 링 토폴로지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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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그룹 내부의 네트워크 토폴로지는 상기 스타 토폴로지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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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 내부의 네트워크 토폴로지는 상기 링 토폴로지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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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 내부의 네트워크 토폴로지는 상기 데이지 체인 토폴로지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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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 항 내지 제 4 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차량 내부의 네트워크 토폴로지는 상기 스타 토폴로지로 구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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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그룹 내 차량의 수는 통신시 노드의 수에 대한 가중치와 케이블 절감량에 대한 가중치에 대해 전체 차량의 수를 대입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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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노드의 수에 대한 가중치와 상기 케이블 절감량에 대한 가중치는 열차 편성 구성시의 최대 케이블의 수 및 목표 전송 속도 중 적어도 하나에 따라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네트워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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