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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에 있어서,철도차량에 구비된 하중감지밸브와 연결설치되는 본체와,상기 본체에 연결설치되는 현재적재중량표시부와,상기 본체에 연결설치되는 최대적재중량표시부로 이루어지되, 상기 본체에는 상기 하중감지밸브로부터 공기가 유입되는 입력유로가 형성되고,상기 입력유로와 연통하도록 메인유로가 형성되고,상기 메인유로로부터 분기되어 현재적재중량표시부에 연결되는 제1유로가 형성되고,상기 메인유로로부터 분기되어 본체 내측에 구비된 체크밸브에 연결되는 제2유로가 형성되고,상기 체크밸브로부터 최대적재중량표시부에 연결되는 제3유로가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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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체크밸브는 제2유로와 연결되어 공기가 유입되는 공기실과,상기 공기실의 하부에 구비된 제1피스톤과,상기 본체의 하단에 형성된 배출공에 구비된 제2피스톤과,상기 제1 및 제2피스톤의 사이에 위치하여 제1 및 제2피스톤을 탄성 지지하는 스프링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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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현재적재중량표시부는 상기 본체에 구비되어 상기 제1유로와 연통되는 제1실린더와,상기 제1실린더의 내측에 스프링에 의해 탄성 지지되는 실린더로드와,상기 실린더로드의 상단에 설치되어 제1실린더의 전면을 커버하도록 형성되는 제1싸인보드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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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최대적재중량표시부는 상기 본체에 구비되어 상기 제3유로와 연통되는 제2실린더와,상기 제2실린더의 내측에 스프링에 의해 탄성 지지되는 실린더로드와,상기 실린더로드의 상단에 설치되어 제2실린더의 전면을 커버하도록 형성되는 제2싸인보드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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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제2실린더의 하부에 힌지결합되는 바 형상의 복귀버튼이 구비되고,상기 복귀버튼의 일측 단부가 상기 체크밸브의 제2피스톤의 피스톤팁에 접하도록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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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본체, 현재적재중량표시부 및 최대적재중량표시부를 커버하는 커버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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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커버는 전면에 상기 현재적재중량표시부 및 최대적재중량표시부가 노출되도록 현재적재중량표시창 및 최대적재중량표시창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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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현재적재중량표시창 및 최대적재중량표시창의 측부에 각각 적정적재중량표시부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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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현재적재중량표시창 및 최대적재중량표시창의 측부에 각각 눈금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의 적재중량표시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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