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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의 제어신호에 의해 회전하는 구동모터; 상기 구동모터의 회전에 따라 회전하는 제1 회전 구동부; 상기 제1 회전 구동부의 회전축으로부터 편심되어 위치하며, 상기 제1 회전 구동부의 회전에 따라 편심회전하는 편심부; 일 끝단에는 제1 제동패드가 고정되고, 상기 편심부에 연결되어 상기 편심부의 편심회전에 따라 상기 제1 제동패드를 동작시키는 제1 레버부; 일 끝단에는 제2 제동패드가 고정되고, 상기 제2 제동패드를 동작시키는 제2 레버부; 및상기 제1 레버부의 타 끝단에 연결되는 제1 고정부, 상기 제2 레버부의 타 끝단에 연결되는 제2 고정부, 및 상기 제1 및 제2 고정부들 사이를 연결하는 연결부를 포함하여, 상기 제1 및 제2 레버부들의 타 끝단들 사이의 간격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간극 조절부를 포함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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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편심부가 상기 구동모터 방향으로 편심회전하는 경우, 상기 제1 제동패드는 제동 디스크와 밀착되어 제동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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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레버부의 중간에 연결되며, 상기 간극 조절부가 이동됨에 따라 상기 제2 레버부가 회전하는 회전축이 되는 제2 회전 구동부를 더 포함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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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편심부가 상기 구동모터 방향으로 편심회전하는 경우, 상기 제2 회전 구동부가 회전하여 상기 제2 레버부의 일 끝단에 연결된 제2 제동패드를 제동 디스크에 밀착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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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모터와 상기 제1 회전 구동부의 사이에 연결되는 감속기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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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감속기는, 상기 제1 회전 구동부의 회전 중심과 동일한 회전 중심을 가지는 제1 기어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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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 상기 감속기의 일 면에 고정되는 제1 탄성유닛; 및상기 감속기의 일 면에 반대인 반대 면에 고정되는 제2 탄성유닛을 더 포함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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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감속기가 회전하여 제동이 수행되는 경우, 상기 제1 탄성유닛은 압축되고, 상기 제2 탄성유닛은 인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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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감속기에는, 주차제동모드에서, 상기 구동모터 또는 상기 제1 회전 구동부의 구동을 방지하기 위한 돌기부가 삽입되는 적어도 하나의 고정홀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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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구동모터와 결합되어, 상기 구동모터의 회전에 따라 제동부의 반대 방향으로 전진 또는 후진하는 푸쉬로드를 더 포함하는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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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의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하는 제동전원 시스템에서, 철도차량의 전원시스템으로부터 충전되어 메인 배터리; 상기 철도차량의 전원시스템으로부터 충전되는 보조 배터리; 상기 메인 배터리 및 상기 보조 배터리 각각의 전압신호를 감지하는 전압 감지기; 및상기 전압 신호감지를 바탕으로 상기 구동모터로 공급되는 전원을 선택하는 절체 스위치를 포함하는 제동전원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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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절체 스위치는, 상기 전압 신호감지를 바탕으로, 상기 구동모터의 구동이 어려운 전압이 감지되면 상기 구동모터로 공급되는 전원을 차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동전원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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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에 있어서, 상기 전압 감지기의 전압신호를 바탕으로, 상기 구동모터의 구동이 어려운 전압이 감지되면 상기 철도차량용 전기기계 제동시스템을 주차제동모드로 변환시키는 주차제동 스위치를 더 포함하는 제동전원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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