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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차륜이 레일 상에서 활주(sliding)하는 것을 방지하는 철도차량 활주방지 제어시스템에서, 상기 차륜을 제동시키는 제동 캘리퍼; 상기 제동 캘리퍼로 제공되는 공압을 제어하는 덤프 밸브(dump valve); 상기 차륜이 고정되는 차축에 인가되는 하중을 제어하는 축하중 구동부; 상기 축하중 구동부의 구동을 제어하는 축하중 제어부; 상기 차륜의 속도를 센싱하는 센서부; 및상기 차륜의 활주가 검지되면, 상기 덤프 밸브에 제어 신호를 인가하여 상기 제동 캘리퍼로 제공되는 공압을 감소시키고, 이와 동시에 상기 축하중 제어부에 제어 신호를 인가하여 상기 축하중 구동부에 의해 상기 차축에 인가되는 하중을 증가시키는 WSP 제어부를 포함하고, 상기 WSP 제어부는 상기 센서부의 센싱된 속도 및 상기 철도차량의 속도를 비교하여, 상기 차륜의 활주를 검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활주방지 제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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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축하중 제어부의 제어 신호를 상기 축하중 구동부로 전달하는 제어라인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활주방지 제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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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축하중 구동부는 유압 액츄에이터(actuator)이고, 상기 제어라인은 유압을 제공하는 유압라인이며, 상기 축하중 제어부는 상기 제공되는 유압을 제어하는 유압 제어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활주방지 제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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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차축에 고정되는 차축 고정 프레임; 및 상기 차축 고정 프레임과 상기 철도차량의 대차 프레임 사이에 고정되고, 탄성부 및 댐퍼부를 포함하는 현가장치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활주방지 제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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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축하중 구동부는 상기 차축 고정 프레임과 상기 대차 프레임 사이에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활주방지 제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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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탄성부는 상기 차축과 상기 대차 프레임 사이에 고정되고, 상기 댐퍼부는 상기 대차 프레임과 상기 차축 고정 프레임의 일 측 사이에 고정되며, 상기 축하중 구동부는 상기 탄성부를 기준으로 상기 댐퍼부의 반대 측에 고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활주방지 제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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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철도 차량의 제동시 제동 신호를 발생하는 제동전자제어부; 상기 제동 신호를 바탕으로 상기 덤프 밸브에 인가되는 공압을 제어하는 제동제어부; 및상기 제동제어부로 공압을 제공하는 공압 제공부를 더 포함하는 철도차량 활주방지 제어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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