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2015210982][동서대학교] |
3D 디지털 캐릭터 액팅 동작 구현 및 편집 시스템, 그리고 3D 디지털 캐릭터 액팅 동작 구현 및 편집 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3362][동서대학교] |
형상정보 미존재 과거 대상체의 공식 이미지 활용시스템(System for using official image of past object without shape information) |
새창보기
|
[KST2018007727][동서대학교] |
다수 개의 파편조각들에 의한 트레일 효과 생성방법 |
새창보기
|
[KST2019037553][동서대학교] |
멀티뷰 촬영기반 3D 휴먼 캐릭터 모델링 제공 장치 |
새창보기
|
[KST2019037571][동서대학교] |
다중 난기류의 동적 구성을 통한 현실적인 유체 움직임 효과 구현방법 |
새창보기
|
[KST2022012666][동서대학교] |
영화 콘티 자동화 작성방법 |
새창보기
|
[KST2019037565][동서대학교] |
3차원 캐릭터 움직임을 변환하는 플러그인 프로그램을 이용한 3차원 캐릭터 동작 구현방법 |
새창보기
|
[KST2015211146][동서대학교] |
공간 멀티 인터랙션 기반 3차원 입체 인터랙티브 비전 시스템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2451][동서대학교] |
컬러매핑용 형상체 위치값 연동형 파티클 색 변환방법(Particle color transforming method by connecting particle attribute to position value of color mapping figure) |
새창보기
|
[KST2018007725][동서대학교] |
회전 및 상승하는 화구 생성방법 |
새창보기
|
[KST2019037570][동서대학교] |
발화지점 및 발화시점 추적에 의한 연쇄반응 화염 효과 구현방법 |
새창보기
|
[KST2019037573][동서대학교] |
격자를 스킨웨이트에 적용하기 위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제공방법 |
새창보기
|
[KST2019005676][동서대학교] |
3D 그래픽 툴에서의 모션 스컬팅 장치 및 그 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7724][동서대학교] |
폭파효과 구현을 위한 왕관형태의 동적 방출자 생성방법 |
새창보기
|
[KST2018007726][동서대학교] |
개별 입자의 방사형 이동을 이용한 폭파 및 파괴 시각효과 구현방법 |
새창보기
|
[KST2019037569][동서대학교] |
내적연산과 프록시 오브젝트를 이용한 물체와의 충돌 폭발 시점 계산방법 |
새창보기
|
[KST2019037577][동서대학교] |
컴퓨터그래픽 툴에 의한 캐릭터 모델링 기반 3D 디지털액터 영상 구현방법 |
새창보기
|
[KST2019037575][동서대학교] |
가중치부여 이미지텍스처 매핑기반 파티클 색 변환방법 |
새창보기
|
[KST2019037568][동서대학교] |
직관적인 오브젝트 커팅 다이나믹스 구현방법 |
새창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