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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방법에 있어서,광고 상품에 대한 복수의 제1 키워드를 포함하는 정보인 광고대상정보 및 사회 관계망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복수의 사용자에 대한 이웃 관계 데이터 및 게시물 데이터를 포함하는 정보인 사용자정보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게시물 데이터에서 사용된 단어의 빈도에 기초하여 복수의 제2 키워드를 선별하되, 상기 게시물 데이터에서 사용된 단어 중에서 조사, 부사, 감탄사에 대응되는 단어는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에서 제외하는 단계;상기 사용자정보에 포함된 게시물 데이터에 포함된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 및 상기 광고대상정보에 포함된 복수의 제1 키워드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사용자-상품 간의 적합도를 산출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정보에 포함된 이웃 관계 데이터,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적합도 및 미리 결정된 파급 모델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광고 효과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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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그리디 알고리즘(greedy algorithm)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중에서 상기 산출된 광고 효과가 가장 우수한 복수의 시드유저를 선별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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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사용자-상품 간의 적합도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제1 키워드,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 및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 각각의 빈도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적합도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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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적합도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제1 키워드에 포함된 키워드와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에 포함된 키워드 간의 유사도가 가장 높아지도록 하는 최대 매칭을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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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유사도는Word2Vec모델을 이용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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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광고 효과를 산출하는 단계는상기 이웃 관계 데이터로부터,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이웃에 관한 정보인 이웃정보를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파급 모델에 대응되도록,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하여 상기 이웃정보에 포함된 이웃의 수, 상기 이웃정보에 포함된 이웃 각각의 상기 적합도 및 상기 광고 효과를 이용하여 상기 광고 효과를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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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상품에 대한 복수의 제1 키워드를 포함하는 정보인 광고대상정보 및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의 복수의 사용자에 대한 이웃 관계 데이터 및 게시물 데이터를 포함하는 정보인 사용자정보를 획득하는 획득부; 및상기 게시물 데이터에서 사용된 단어의 빈도에 기초하여 복수의 제2 키워드를 선별하되, 상기 게시물 데이터에서 사용된 단어 중에서 조사, 부사, 감탄사에 대응되는 단어는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에서 제외하며, 상기 사용자정보에 포함된 게시물 데이터에 포함된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 및 상기 광고대상정보에 포함된 복수의 제1 키워드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사용자-상품 간의 적합도를 산출하고, 상기 사용자정보에 포함된 이웃 관계 데이터,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적합도 및 미리 결정된 파급 모델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광고 효과를 산출하는 산출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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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그리디 알고리즘(greedy algorithm)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중에서 상기 산출된 광고 효과가 가장 우수한 복수의 시드유저를 선별하는 선별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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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산출부는상기 복수의 제1 키워드,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 및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 각각의 빈도에 기초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적합도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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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산출부가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적합도를 산출할 때,상기 복수의 제1 키워드에 포함된 키워드와 상기 복수의 제2 키워드에 포함된 키워드 간의 유사도가 가장 높아지도록 하는 최대 매칭을 이용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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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상기 유사도는Word2Vec모델을 이용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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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산출부는상기 이웃 관계 데이터로부터,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한 적어도 하나의이웃에 관한 정보인 이웃정보를 추출하고,상기 파급 모델에 대응되도록,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하여 상기 이웃정보에 포함된 이웃의 수, 상기 이웃정보에 포함된 이웃 각각의 상기 적합도 및 상기 광고 효과를 이용하여 상기 광고 효과를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적합도 기반의 온라인 광고 효과 계산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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