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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공급부; 탄소발열섬유(Carbon Heating Fabric)와 압전필름(Piezo-electric Film)이 적층된 구조를 갖고서, 의자의 착석 구역에 배치된 복합소재; 및 상기 압전필름에 가압이 이루어져 압전전기가 생성됨에 따라, 스위치 온되어 상기 전원공급부의 전원을 상기 탄소발열섬유에 공급되도록 스위칭 경로를 형성하는 메인 릴레이소자를 포함하되, 상기 전원공급부는,전원부; 및승객밀도상태를 반영하는 응하중값과 온도값을 근거로 산출되는 최종 보정온도를 근거로 상기 전원부의 전원이 상기 탄소발열섬유에 차등적으로 공급되도록 스위칭하는 스위칭부를 포함하고, 상기 최종 보정온도는, 최종 보정온도 = 제1환산값(T1) + 제2환산값(T2) (여기서, 제1환산값(T1) = (W1*응하중 신호*응하중 신호 환산 보정값), W1=응하중 신호 가중치, 제2환산값(T2) = (W2*온도감지센서의 온도), W2=온도감지센서 가중치)에 의해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송수단용 직접난방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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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소발열섬유를 봉지형태로 3면을 실링하고, 그 내부에 상기 압전필름이 삽입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송수단용 직접난방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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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압전필름은 1장으로 구성되어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일면을 커버하도록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송수단용 직접난방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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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압전필름은 복수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일면을 커버하도록 배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송수단용 직접난방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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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원부는, 직렬 연결되고, 일단이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일단에 연결되고, 타단이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타단에 연결된 제1, 제2 및 제3 배터리들을 포함하고, 상기 스위칭부는, 상기 제1 배터리와 상기 제2 배터리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최종 보정온도를 근거로 상기 제1 배터리와 상기 제2 배터리의 연결 상태를 스위칭 제어하는 제1 서브-릴레이소자; 상기 제2 배터리와 상기 제3 배터리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최종 보정온도를 근거로 상기 제2 배터리와 상기 제3 배터리의 연결 상태를 스위칭 제어하는 제2 서브-릴레이소자; 상기 제3 배터리와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타단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최종 보정온도를 근거로 상기 제3 배터리와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연결 상태를 스위칭 제어하는 제3 서브-릴레이소자; 상기 제2 배터리와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타단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최종 보정온도를 근거로 상기 제2 배터리와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연결 상태를 스위칭 제어하는 제4 서브-릴레이소자; 및 상기 제1 배터리와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타단 사이에 배치되고, 상기 최종 보정온도를 근거로 상기 제1 배터리와 상기 탄소발열섬유의 연결 상태를 스위칭 제어하는 제5 서브-릴레이소자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송수단용 직접난방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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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운송수단의 전위 및 후위 각각의 공기스프링에서 압력신호 검출하고, 검출된 압력신호를 평균화하여 응하중 신호를 출력하는 응하중 신호 처리부; 운송수단 내부의 실내 온도를 검출하여 실내 온도 신호를 출력하는 온도감지센서; 및 상기 응하중 신호를 환산한 제1 환산값과 상기 실내 온도 신호를 환산한 제2 환산값을 합산하여 상기 최종 보정온도를 산출하고, 상기 최종 보정온도와 기준값을 비교하여 상기 제1 내지 제5 서브-릴레이소자의 동작을 제어하는 연산-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운송수단용 직접난방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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