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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인터랙션 타입 중 인식 유닛에서 인식된 사용자 행위를 추론 유닛이 추론한 결과에 따른 인터랙션 타입을 선택하여 지원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인터랙션 타입 정보, 추론 유닛 정보 및 인식 유닛 정보를 표시하고, 상기 인터랙션 타입 정보, 상기 추론 유닛 정보 및 상기 인식 유닛 정보 중 적어도 하나에 대한 수정 신호를 수신하며, 상기 수정 신호에 따라 선택된 하나에 대한 정보를 수정하여 상기 수정된 정보를 저장하는 인터랙션 타입 수정부를 포함하며, 상기 인터랙션 타입 수정부는 상기 인터랙션 타입, 상기 추론 유닛 및 상기 인식 유닛의 연결 관계를 나타내는 구조도를 더 표시하며, 상기 수정 신호는 상기 연결 관계에 대한 수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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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인터랙션 타입 수정부는 상기 인터랙션 타입 정보, 상기 추론 유닛 정보 및 상기 인식 유닛 정보가 표시되는 제1 윈도우 및 상기 연결 관계를 나타내는 구조도가 표시되는 제2 윈도우를 제공하며, 상기 연결 관계에 대한 수정은 상기 제2 윈도우를 통해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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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인터랙션 타입 수정부에서 수정된 정보를 코딩하여 코딩 데이터를 생성하는 인터랙션 타입 코드 생성부; 및 상기 수정된 정보 및 상기 코딩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이터 베이스부를 더 포함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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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인터랙션 타입 중 인식 유닛에서 인식된 사용자 행위를 추론 유닛이 추론한 결과에 따른 인터랙션 타입을 선택하여 지원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으로,인터랙션 타입 정보, 추론 유닛 정보 및 인식 유닛 정보를 표시하고, 상기 추론 유닛 또는 상기 인식 유닛 중 적어도 하나의 유닛에 대한 생성 신호를 수신하며, 상기 생성 신호에 따라 선택된 하나의 유닛을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유닛을 기초로 인터랙션 타입을 생성하는 인터랙션 타입 생성부를 포함하며, 상기 인터랙션 타입 생성부는 상기 인식 유닛을 생성하는 제1 팝업 윈도우 및 상기 추론 유닛을 생성하는 제2 팝업 윈도우를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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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 항에 있어서, 상기 인터랙션 타입 생성부는 상기 인터랙션 타입, 상기 추론 유닛 및 상기 인식 유닛의 연결 관계를 나타내는 구조도를 더 표시하며,상기 인터랙션 타입 생성부는 상기 인터랙션 타입 정보, 상기 추론 유닛 정보 및 상기 인식 유닛 정보가 표시되는 제1 윈도우 및 상기 연결 관계를 나타내는 구조도가 표시되는 제2 윈도우를 제공하며, 상기 제1 팝업 윈도우를 통해 생성된 인식 유닛 또는 상기 제2 팝업 윈도우를 통해 생성된 추론 유닛은 상기 제1 윈도우에 등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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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 항에 있어서, 상기 생성된 인터랙션 타입을 코딩하여 코딩 데이터를 생성하는 인터랙션 타입 코드 생성부; 및 상기 코딩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이터 베이스부를 더 포함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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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인터랙션 타입 중 인식 유닛에서 인식된 사용자 행위를 추론 유닛이 추론한 결과에 따른 인터랙션 타입을 선택하여 지원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의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으로, 인터랙션 타입 정보, 추론 유닛 정보 및 인식 유닛 정보를 표시하는 단계;상기 인터랙션 타입 정보, 상기 추론 유닛 정보 및 상기 인식 유닛 정보 중 적어도 하나에 대한 수정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수정 신호에 따라 선택된 하나에 대한 정보를 수정하여 상기 수정된 정보를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며, 상기 인터랙션 타입 정보, 추론 유닛 정보 및 인식 유닛 정보를 표시하는 단계는, 상기 인터랙션 타입, 상기 추론 유닛 및 상기 인식 유닛의 연결 관계를 나타내는 구조도를 표시하는 것을 더 포함하고, 상기 수정 신호는 상기 연결 관계에 대한 수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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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 상기 인터랙션 타입 정보, 상기 추론 유닛 정보 및 상기 인식 유닛 정보는 제1 윈도우에 표시되고, 상기 연결 관계를 나타내는 구조도는 제2 윈도우에 표시되며,상기 연결 관계에 대한 수정은 상기 제2 윈도우를 통해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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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 항에 있어서, 상기 수정된 정보를 코딩하여 코딩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수정된 정보 및 상기 코딩 데이터를 데이터 베이스부에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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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인터랙션 타입 중 인식 유닛에서 인식된 사용자 행위를 추론 유닛이 추론한 결과에 따른 인터랙션 타입을 선택하여 지원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적용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시스템의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으로, 인터랙션 타입 정보, 추론 유닛 정보 및 인식 유닛 정보를 표시하는 단계;상기 추론 유닛 또는 상기 인식 유닛 중 적어도 하나의 유닛에 대한 생성 신호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생성 신호에 따라 선택된 하나의 유닛을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생성된 유닛을 기초로 인터랙션 타입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고, 상기 인식 유닛은 제1 팝업 윈도우를 통해 생성되고, 상기 추론 유닛은 제2 팝업 윈도우를 통해 생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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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 상기 인터랙션 타입 정보, 추론 유닛 정보 및 인식 유닛 정보를 표시하는 단계는, 상기 인터랙션 타입, 상기 추론 유닛 및 상기 인식 유닛의 연결 관계를 나타내는 구조도를 표시하는 것을 더 포함하고, 상기 인터랙션 타입 정보, 상기 추론 유닛 정보 및 상기 인식 유닛 정보는 제1 윈도우에 표시되고, 상기 연결 관계를 나타내는 구조도는 제2 윈도우에 표시되며,상기 제1 팝업 윈도우를 통해 생성된 인식 유닛 또는 상기 제2 팝업 윈도우를 통해 생성된 추론 유닛은 상기 제1 윈도우에 등록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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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상기 생성된 인터랙션 타입을 코딩하여 코딩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코딩 데이터를 데이터 베이스부에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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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와 결합되어 제9항, 제11항, 제12항, 제13항, 제15항 및 제16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인터랙션 타입의 응용 개발을 지원하는 방법을 실행하도록 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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