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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연료전지 및 2차전지를 포함하는 수소연료전지 하이브리드 철도차량 내부에 배치된 2차전지의 SOC 관리 방법으로서,상기 차량이 철도 역사에 정차시 상기 수소연료전지로부터 상기 2차전지로 전력을 공급하여 상기 2차전지를 충전하는 2차전지 충전단계;상기 2차전지 충전단계에서 상기 2차전지가 기준정차시간 동안 충전된 시점의 상기 2차전지의 잔존 SOC 값을 감지하는 잔존SOC 감지단계; 및,상기 잔존SOC 감지단계에서 감지된 상기 잔존 SOC가 상기 기준 SOC보다 작은 경우, 상기 2차전지의 SOC가 상기 기준 SOC 값에 도달하도록 상기 차량의 정차 시간 및 상기 2차전지의 충전시간을 연장하도록 하는 충전연장 결정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SOC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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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기준 SOC는 상기 차량이 직전 역사에서 출발했던 시점의 상기 2차전지의 SOC 값과 동일한 값으로 설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SOC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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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충전연장 결정단계에서 연장된 정차 시간의 길이에 기초하여, 상기 차량이 다음 정차 역사에 정시에 도착할 수 있도록 상기 철도차량의 주행프로파일을 재설정하는 주행프로파일 설정단계를 포함하는 SOC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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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주행프로파일 설정단계에서의 주행프로파일 재설정 작업의 기초 데이터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정차 역사와 다음 정차 역사 간 노선의 상태를 분석하는 노선데이터 분석단계를 더 포함하는 SOC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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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주행프로파일 설정단계에서 상기 주행프로파일 재설정 작업은 다음 정차 역사까지의 노선의 경사 구배를 고려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SOC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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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주행프로파일 설정단계에서의 주행프로파일 재설정 작업은, 다음 철도역사까지 형성된 노선의 각 영역의 경사 구배에 대응하도록 상기 차량의 가속비를 설정하는 것을 포함하는 SOC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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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주행프로파일 설정단계는 상기 늘어난 정차 시간을 고려하여 기존의 표준주행 프로파일보다 상기 철도차량의 최대속력을 더 높게 설정하도록 주행프로파일을 재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SOC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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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주행프로파일 설정단계에서 작성한 주행프로파일에 기초하여 상기 철도차량이 주행하는 주행단계를 더 포함하는 SOC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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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충전연장 결정단계는 상기 잔존SOC 감지단계에서 감지된 상기 2차전지의 상기 잔존 SOC가 상기 기준 SOC보다 큰 경우, 상기 차량을 출발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SOC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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