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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중터널을 이용한 물류 운송 시스템에 있어서,무인 기관차와, 상기 무인 기관차에 의해 견인되어 물류를 운송하는 다수의 화차를 포함하여 해중터널 내부를 주행하는 철도차량과,상기 해중터널의 내부에 설치되어 철도차량이 주행할 수 있도록 하는 레일 및상기 해중터널의 외측에 구비되어 조류에 의해 해중터널에 가해지는 횡압을 저감시키는 중공관을 포함하되,상기 중공관은 해중터널의 상,하부에 해중터널의 폭방향으로 설치되고,상기 중공관은 고정수단에 의해 해중터널에 설치되고,상기 중공관에는 고정수단이 내측으로 삽입 설치되는 고정홈이 형성되며,상기 고정홈의 폭은 고정수단의 두께 보다 넓게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중터널을 이용한 물류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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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무인 기관차는 배터리에 의해 구동되어 해중터널의 내부에서 화차를 견인하고, 상기 다수의 화차는 해중터널의 외부에서 통상의 기관차에 의해 견인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중터널을 이용한 물류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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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중공관의 중심부는 고정핀에 의해 해중터널에 연결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중터널을 이용한 물류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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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해중터널은 내부의 일부 구간을 폐쇄할 수 있도록 일정 간격으로 구비되는 차단부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중터널을 이용한 물류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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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차단부재의 하단은 해중터널의 바닥면에 설치되는 구조물을 일부 제거한 위치에 형성된 안착홈에 삽입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중터널을 이용한 물류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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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해중터널의 내부 유휴공간에는 다수 개의 중공 파이프가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중터널을 이용한 물류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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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상기 중공 파이프는 우편 수송에 사용되는 진공상태의 제1중공 파이프와, 송유관 및 천연가스관으로 각각 사용되는 제2 및 제3중공 파이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해중터널을 이용한 물류 운송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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