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엔진에 연결되어 상기 엔진의 배기가스를 처리하고, DOC(Diesel Oxidation Catalyst) 장치, DPF(Diesel Particulate Filter) 장치, 및 SCR(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장치를 포함하는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을 제어하는 장치로서,상기 엔진의 후분사를 제어하는 후분사 제어기; 및 상기 SCR 장치의 요소수 분사를 제어하는 요소수 분사 제어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 제어 장치
|
2 |
2
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후분사 제어기는,상기 배기가스의 온도를 제어하는 PM 제어기 및상기 SCR 장치 전단의 NO2/NOx 비율을 제어하는 NOx 제어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 제어 장치
|
3 |
3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PM 제어기는, 제어 구간 동안의 후분사 모드 조합에 대해 상태 변수들을 계산하고 상기 PM 제어기의 목적 함수를 최소화하는 현재의 후분사 모드를 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 제어 장치
|
4 |
4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NOx 제어기는, 제어 구간 동안의 후분사 모드 조합에 대해 상태 변수들을 계산하고 상기 NOx 제어기의 목적 함수를 최소화하는 현재의 후분사 모드를 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 제어 장치
|
5 |
5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NOx 제어기는, 상기 SCR 장치 전단의 NO2/NOx 비율이 0
|
6 |
6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후분사 제어기는,상기 후분사를 단순화하기 위해 상기 엔진의 연료 주입량을 고정시키고 상기 후분사의 시간 간격을 1초로 고정시켜 매 초마다 후분사 모드를 린 모드 및 리치 모드의 이진 변수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 제어 장치
|
7 |
7
제 2 항에 있어서,상기 후분사 제어기는, 연속적 선형화 기반 모델 예측 제어를 사용하여 상태 변수를 계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배기가스 후처리 시스템 제어 장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