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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 분사기;복수의 엔진 조건에 대응하여 연소음을 최소화하는 복수의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미리 저장된 메모리; 및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를 연산하고,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현재 엔진 조건에 대응하는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와 다른 경우,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에 수렴하도록 상기 연료 분사기를 제어하는 제어기를 포함하고,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는, 상기 엔진 조건에서 복수의 상기 열발생률 파라미터에 대응하는 복수의 연소음 지수를 연산하고, 상기 복수의 연소음 지수 중 최소 연소음 지수에 대응하는 상기 열발생률 파라미터로 미리 결정된,엔진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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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조건은 엔진 속도 및 연료량을 포함하는,엔진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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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상기 연료 분사기의 연료 분사 시기, 연료 분사압 및 파일럿(pilot) 분사량 중 적어도 하나를 제어하는,엔진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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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 항에 있어서,열발생률 파라미터는 열발생률 그래프에서 최대 열발생률 발생 위치와 연소 시작 위치의 차이를 분모로 하고 최대 열발생률 크기를 분자로 한 것인,엔진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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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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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음 지수는, 상기 열발생률 파라미터 및 상기 연료량을 이용하여 추정 열발생률을 연산하고, 상기 추정 열발생률을 이용하여 추정 연소압을 연산하고, 상기 추정 연소압으로부터 연산되는 값인,엔진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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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음 지수는, 상기 추정 연소압의 주파수별 연소압 레벨 중 특정 주파수의 연소압 레벨에 기초하여 연산된,엔진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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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3 항에 있어서,현재 연소압을 측정하는 압력 센서를 더 포함하고,상기 제어기는, 상기 현재 연소압을 이용하여 현재 열발생률을 연산하고, 상기 현재 열발생률을 이용하여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를 연산하는,엔진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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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8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보다 작을 때 상기 연료 분사기의 현재 제어 상태를 유지하고,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보다 클 때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에 수렴하도록 상기 연료 분사기의 제어 상태를 변경하는,엔진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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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8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상기 연료 분사 시기를 조절하고, 조절된 상기 연료 분사 시기에 기초하여 상기 연료 분사압을 감소시키고, 상기 파일럿 분사량을 증가시킴으로써,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에 수렴하도록 제어하는,엔진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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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리로부터 복수의 엔진 조건에 대응하여 연소음을 최소화하는 복수의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를 읽는 단계;제어기가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를 연산하는 단계; 및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현재 엔진 조건에 대응하는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와 다른 경우,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에 수렴하도록 연료 분사기를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는, 상기 엔진 조건에서 복수의 상기 열발생률 파라미터에 대응하는 복수의 연소음 지수를 연산하고, 상기 복수의 연소음 지수 중 최소 연소음 지수에 대응하는 상기 열발생률 파라미터로 미리 결정된,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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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 항에 있어서,상기 엔진 조건은 엔진 속도 및 연료량을 포함하는,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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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상기 연료 분사기의 연료 분사 시기, 연료 분사압 및 파일럿 분사량 중 적어도 하나를 제어하는,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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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열발생률 파라미터는 열발생률 그래프에서 최대 열발생률 발생 위치와 연소 시작 위치의 차이를 분모로 하고 최대 열발생률 크기를 분자로 한 것인,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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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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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4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음 지수는, 상기 열발생률 파라미터 및 상기 연료량을 이용하여 추정 열발생률을 연산하고, 상기 추정 열발생률을 이용하여 추정 연소압을 연산하고, 상기 추정 연소압으로부터 연산되는 값인,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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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 항에 있어서,상기 연소음 지수는, 상기 추정 연소압의 주파수별 연소압 레벨 중 특정 주파수의 연소압 레벨에 기초하여 연산된,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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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가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를 연산하는 단계는,압력 센서로부터 측정된 현재 연소압을 이용하여 현재 열발생률을 연산하고, 상기 현재 열발생률을 이용하여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를 연산하는 단계인,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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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 항에 있어서,상기 연료 분사기를 제어하는 단계는,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보다 작을 때 상기 연료 분사기의 현재 제어 상태를 유지하고,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보다 클 때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에 수렴하도록 상기 연료 분사기의 제어 상태를 변경하는 단계인,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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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 항에 있어서,상기 연료 분사기를 제어하는 단계는,상기 연료 분사 시기를 조절하고, 조절된 상기 연료 분사 시기에 기초하여 상기 연료 분사압을 감소시키고, 상기 파일럿 분사량을 증가시킴으로써, 상기 현재 열발생률 파라미터가 상기 최적 열발생률 파라미터에 수렴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엔진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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