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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페달의 압력에 따라 전방 또는 후방으로 이동하는 푸시로드를 통해 상기 브레이크 페달에 가해지는 압력을 마스터 실린더에 전달하여 상기 마스터 실린더를 통해 차량 제동을 위한 유압을 형성하는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 상기 마스터 실린더에 의해 형성된 제1 륜 유로의 유압과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각각 제어하는 유압 제어기; 및회생제동시 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과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상기 유압 제어기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 중 적어도 하나를 통해 서로 다르게 제어하여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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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이동 정보에 따라 복수 개의 영역으로 구분하고, 상기 영역별로 상기 유압 제어부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 중 적어도 하나를 제어하여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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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유압 제어기는 상기 제1 륜 유로를 개폐하는 제1 륜 유로 개폐부; 상기 제2 륜 유로를 개폐하는 제2 륜 유로 개폐부;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바이패스시켜 조절하는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상기 제1 륜 유로와 상기 제2 륜 유로 중 어느 하나에 설치되어 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과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서로 상이하게 형성하는 프로포셔닝 밸브;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을 감지하는 제1 륜 유압 감지부; 및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감지하는 제2 륜 유압 감지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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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4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는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축압시키는 제2 륜 유압 어큘레이터; 및상기 제2 륜 유압 어큐뮬레이터로 유압을 공급하여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상승을 바이패스시키는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밸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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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5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이 초기 위치에서 전방으로 이동하면 상기 제1 륜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와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 각각을 오픈시켜 상기 제1 륜과 상기 제2 륜에 유압을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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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6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1 륜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프로포셔닝 밸브를 제어하여 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을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보다 상대적으로 높게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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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통해 상기 제2 륜 유압의 유압상승을 바이패스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상기 제1 륜 유압보다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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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
8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현재 위치에 대응되는 목표 제동력에 따라 상기 제1 륜 유압이 상기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한 후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위치가 일정하게 유지되면,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를 클로즈한 상태로 상기 제1 륜 유압을 유지하고,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를 오픈시킨 상태에서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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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9
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에 대한 바이패스를 중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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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푸시로드를 후방으로 이동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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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이 전방으로 이동하여 정지한 상태에서 전방으로 다시 이동하면 상기 제1 륜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와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 각각을 오픈시켜 상기 제1 유압을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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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통해 상기 제2 륜 유압의 유압상승을 바이패스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상기 제1 륜 유압보다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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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현재 위치에 대응되는 목표 제동력에 따라 상기 제1 륜 유압이 상기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한 후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위치가 일정하게 유지되면,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를 클로즈한 상태로 상기 제1 륜 유압을 유지하고,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를 오픈시킨 상태에서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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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 13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에 대한 바이패스를 중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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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 14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푸시로드를 후방으로 이동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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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차속이 감소하여 기 설정된 설정범위 이내에 포함되면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를 클로즈시켜 상기 제1 륜 유압을 유지하고,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를 오픈시킨 상태에서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을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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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상승을 위한 바이패스를 중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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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푸시로드를 전방으로 이동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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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브레이크 페달에 압력이 가해지면, 제어부가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위치에 따라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의 푸시로드가 전방으로 이동시켜 마스터 실린더를 통해 차량 제동을 위한 유압을 제1 륜 유로와 제2 륜 유로에 각각 공급하는 단계; 및상기 제어부가 상기 마스터 실린더로부터 공급하는 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과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 각각을 상기 마스터 실린더에 의해 형성된 유압을 제어하는 유압 제어기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 중 적어도 하나를 통해 서로 다르게 제어하여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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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9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이동 정보에 따라 복수 개의 영역으로 구분하고, 상기 영역별로 상기 유압 제어부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 중 적어도 하나를 제어하여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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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9 항에 있어서, 상기 유압 제어기는 상기 제1 륜 유로를 개폐하는 제1 륜 유로 개폐부; 상기 제2 륜 유로를 개폐하는 제2 륜 유로 개폐부;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바이패스시켜 조절하는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상기 제1 륜 유로와 상기 제2 륜 유로 중 어느 하나에 설치되어 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과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서로 상이하게 형성하는 프로포셔닝 밸브;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을 감지하는 제1 륜 유압 감지부; 및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감지하는 제2 륜 유압 감지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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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 항에 있어서,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는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을 축압시키는 제2 륜 유압 어큘레이터; 및상기 제2 륜 유압 어큐뮬레이터로 유압을 공급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의 유압상승을 바이패스시키는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밸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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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이 초기 위치에서 전방으로 이동하면 상기 제1 륜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와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 각각을 오픈시켜 상기 제1 륜과 상기 제2 륜에 유압을 공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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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3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1 륜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프로포셔닝 밸브를 제어하여 상기 제1 륜 유로의 유압을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보다 상대적으로 높게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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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3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1 륜 유압의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통해 상기 제2 륜 유압의 유압상승을 바이패스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상기 제1 륜 유압보다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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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현재 위치에 대응되는 목표 제동력에 따라 상기 제1 륜 유압이 상기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한 후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위치가 일정하게 유지되면,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를 클로즈시켜 상기 제1 륜 유압을 유지하고,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를 오픈시킨 상태에서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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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6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에 대한 바이패스를 중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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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6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푸시로드를 후방으로 이동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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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이 전방으로 이동하여 정지한 상태에서 전방으로 다시 이동하면 상기 제1 륜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와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 각각을 오픈시켜 상기 제1 유압을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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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9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1 륜 유압의 유압이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할 때까지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통해 상기 제2 륜 유압의 유압상승을 바이패스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상기 제1 륜 유압보다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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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0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현재 위치에 대응되는 목표 제동력에 따라 상기 제1 륜 유압이 상기 목표 제동력 생성에 필요한 목표치에 도달한 후 상기 브레이크 페달의 위치가 일정하게 유지되면,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를 클로즈시켜 상기 제1 륜 유압을 유지하고,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를 오픈시킨 상태에서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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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1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에 대한 바이패스를 중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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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2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푸시로드를 후방으로 이동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감소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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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1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차속이 감소하여 기 설정된 설정범위 이내에 포함되면 상기 제1 륜 유로 개폐부를 클로즈시켜 상기 제1 륜 유압을 유지하고, 상기 제2 륜 유로 개폐부를 오픈시킨 상태에서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와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압을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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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4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제2 륜 유압 바이패스부를 제어하여 상기 제2 륜 유로의 유압상승을 위한 바이패스를 중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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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5 항에 있어서, 상기 회생제동을 수행하는 단계에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전동식 브레이크 부스터를 제어하여 상기 푸시로드를 전방으로 이동시켜 상기 제2 륜 유압을 증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의 회생제동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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