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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콘티의 텍스트를 인식하는 단계;3D 오브젝트를 추출하고 필요한 구성요소들을 인벤토리에 구성하는 단계;화면에 배치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것으로,상기 화면에 배치하는 단계는 인물을 남녀노소 및 체형 특성에 따라 편집가능하게하여 시스템의 제어부는 필요캐릭터의 레이아웃을 만들어 콘티에 배치하도록 지원하며, 화면 레이아웃은 영화 화면의 비율을 중심으로 인벤토리에 지정된 물체 및 배경을 선택 구성하게끔 하고 그 위에 캐릭터를 올려 놓아 해당 동작을 구성하도록 하고 최종으로 해당 화면 콘티의 설정 및 대사 등을 입력하여 콘티를 완성해 나가는 영화콘티 자동화 작성방법에 있어서,상기 시스템은 3D콘티에디터부, 카툰렌더링부, 오브젝트 관리부, 캐릭터 설정부, 배경부, 씬 제작부, 자료를 저장하는 데이터베이스부, 입출력부, 클라우드 서버와의 송수신을 위한 송신부, 수신부, 그리고 제어부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며, 카툰 렌더링에 의한 일반 3D를 2D처럼 보이게끔 하는 쉐이더 필터를 적용하는 것이며, 카툰렌더링 이후에는 2D로 된 이미지의 외곽선 추출하는 것이며, 씬 에디터 작업을 수행하는 것으로, 화면 왼쪽은 메인 뷰가 표시되며 이는 에디트 전용 뷰어가 되고 화면 오른쪽에는 서브 뷰로서 에디트 관련 툴 모음이며, 도구메뉴중 캐릭터 툴은 남, 녀, 노, 소 및 체형 관련사항이 생성되며, 해당 캐릭터의 세부 외형 설정 및 애니메이션 설정이 행해지며, MMORPG 등장 캐릭터 설정이 행해지며,시스템의 콘티제작툴은 3D콘티에디터, 오브젝트 관리, 캐릭터 설정 툴, 배경툴, 씬 제작툴로 구성되는 것으로, 3D콘티에디터 제작툴중 도구메뉴는 캐릭터 툴, 배경 툴, 오브젝트 툴,에니메니션 툴, 콘티 툴로 이루어지며, 상기 오브젝트 툴은 화면 좌측의 3D 배경 및 우측의 오브젝트 목록으로 구성되며, 오브젝트목록은 DB에서 추출한 해당 오브젝트들을 보관하는 보관함 및 오브젝트 배치로 이루어지고, 씬 제작 툴은 해당 씬에 대한 설정 및 배치를 하며, 콘티의 카메라 웍, 타임 규칙, 대화창, 사운드 및 이팩트 기능의 제작 편집 수행 후 결과물 완료를 수행하게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영화콘티 자동화 작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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