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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부 서버로부터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수신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 수신단계;상기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하여 평균 지체시간을 산출하는 평균 지체시간 산출단계;교통상황을 시간의 종속성이 없는 안정 상태로 가정하고, 상기 산출된 평균 지체시간을 이용하여 1차 교통량을 추정하는 1차 교통량 추정단계;비균일 도착에 의한 무작위 지체의 지체곡선을 실제 지체곡선으로 보정하는 좌표변환기법을 적용하고, 상기 산출된 평균 지체시간을 이용하여 근포화 또는 과포화 상태에서의 2차 교통량을 추정하는 2차 교통량 추정단계;를 포함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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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평균 지체시간 산출단계에서, d = d1 + d2 + d3 (여기서, d = 평균 지체시간, d1 = 균일 지체시간, d2 = 증분 지체시간, d3 = 추가 지체시간)로부터 상기 평균 지체시간을 산출하며,상기 균일 지체시간(d1)은 하기 수식 (1)을 이용하여 산출하고, 안정 상태의 증분 지체시간(d2s)은 하기 수식 (2)를 이용하여 산출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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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초기 대기차량이 없는 경우에 상기 추가 지체 시간(d3)이 발생하지 않고,초기 대기차량이 있는 경우에 상기 추가 지체 시간(d3)이 발생하며,초기 대기차량이 있는 경우의 상기 평균 지체시간 산출단계는, 초기 대기차량이 없는 경우의 평균 지체시간에 상기 추가지체 시간을 차감하여 보정된 평균 지체시간을 산출하고,상기 보정된 평균 지체시간을 이용하여 상기 1차 교통량 추정단계 및 2차 교통량 추정단계를 수행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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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추가지체 시간(d3)은,초기 대기차량에 따른 지체유형에 따라 다르게 산출되며,상기 초기 대기차량에 따른 지체유형은 하기의 수식 (3) 내지 수식 (6)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이용하여 유형Ⅰ 내지 유형Ⅲ 중 어느 하나로 구분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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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초기 대기차량에 따른 지체유형이 유형Ⅲ인 경우,상기 추가지체 시간(d3)은 하기의 수식 (7)에 의해 산출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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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초기 대기차량에 따른 지체유형이 유형Ⅱ인 경우,상기 추가지체 시간(d3)은 반복 추정 과정을 거쳐서 하기의 수식 (8)에 의해 산출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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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
7
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초기 대기차량에 따른 지체유형이 유형Ⅰ인 경우,상기 추가지체 시간(d3)은 반복 추정 과정을 거쳐서 하기의 수식 (9)에 의해 산출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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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청구항 2 내지 청구항 7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1차 교통량 추정단계는 하기의 수식 (10)에 의해 산출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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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청구항 2 내지 청구항 7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2차 교통량 추정단계는 하기의 수식 (11) 내지 수식 (15)에 의해 산출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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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외부 서버로부터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수신하는 통신부;상기 통신부가 수신한 외부 서버의 데이터를 이용하여 평균 지체시간을 산출하는 평균 지체시간 산출모듈과, 상기 산출된 평균 지체시간을 이용하여 시간의 종속성이 없는 안정 상태의 1차 교통량을 추정하고, 비균일 도착에 의한 무작위 지체의 지체곡선을 실제 지체곡선으로 보정하는 좌표변환기법을 적용하여 상기 산출된 평균 지체시간을 이용하여 근포화 또는 과포화 상태에서의 2차 교통량을 추정하는 교통량 추정모듈을 포함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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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 상기 평균 지체시간 산출모듈은, d = d1 + d2 + d3 (여기서, d = 평균 지체시간, d1 = 균일 지체시간, d2 = 증분 지체시간, d3 = 추가 지체시간)로부터 상기 평균 지체시간을 산출하며,상기 균일 지체시간(d1)은 하기 수식 (1)을 이용하여 산출하고, 안정 상태의 증분 지체시간(d2s)은 하기 수식 (2)를 이용하여 산출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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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 초기 대기차량이 없는 경우에 상기 추가 지체 시간(d3)이 발생하지 않고,초기 대기차량이 있는 경우에 상기 추가 지체시간(d3)이 발생하며,초기 대기차량이 있는 경우, 상기 평균 지체시간 산출모듈은, 초기 대기차량이 없는 경우의 평균 지체시간에 상기 추가지체 시간을 차감하여 보정된 평균 지체시간을 산출하고,상기 교통량 추정모듈은 상기 보정된 평균 지체시간을 이용하여 상기 1차 교통량 추정 및 2차 교통량 추정을 수행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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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 상기 추가지체 시간(d3)은,초기 대기차량에 따른 지체유형에 따라 다르게 산출되며,상기 초기 대기차량에 따른 지체유형은 하기의 수식 (3) 내지 수식 (6)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이용하여 유형Ⅰ 내지 유형Ⅲ 중 어느 하나로 구분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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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 내지 청구항 13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1차 교통량은 하기의 수식 (10)에 의해 산출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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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청구항 11 내지 청구항 13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2차 교통량은 하기의 수식 (11) 내지 수식 (15)에 의해 산출되는 평균 통행시간 정보를 이용한 교통량 추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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