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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측에 있는 현실 공간에서 입사하는 현실 공간 장면의 빛에 투사 영상 빛을 중첩하여 상기 현실 공간의 반대측에 위치한 사용자의 시각기관에 제공하는 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로서,입사되는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의 일부를 투과시키고,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의 다른 일부를 반사시키는 빔 스플릿터;상기 빔 스플릿터에 의해 반사된 상기 다른 일부의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을 감지하여 현실 공간 영상을 생성하는 이미지 센서;마스킹 영상에 따라서 각 픽셀의 투과율이 가변되며, 상기 빔 스플릿터를 투과한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의 일부를 상기 투과율에 따라 투과시키는 광 변조기;상기 현실 공간 영상을 받아들이고, 상기 마스킹 영상과 투사 영상을 발생하는 제어 및 투사영상 생성 유닛; 및상기 투사 영상을 받아들이고, 상기 투사 영상에 상응한 상기 투사 영상 빛을 발생하여 상기 빔 스플릿터 및 상기 광 변조기를 투과한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에 중첩시켜 합성하는 투사 유닛;을 구비하고, 상기 제어 및 투사영상 생성 유닛은 상기 현실 공간 장면에서 삭제할 타겟 객체를 선택하고, 상기 타겟 객체 영역을 토대로 하여 상기 광 변조기로 하여금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을 차단하고 배경 영역만을 통과시키도록 구성된 상기 마스킹 영상을 생성하는 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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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투사 유닛은상기 투사 영상을 받아들이고 상기 투사 영상에 상응하는 상기 투사 영상 빛을 출력하는 디스플레이; 및상기 빔 스플릿터 및 상기 광 변조기를 투과한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에 상기 투사 영상 빛을 중첩해서 합성하는 빔 컴바이너;를 구비하는 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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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제어 및 투사영상 생성 유닛은프로그램 명령들을 저장하는 메모리와; 상기 메모리에 접속되고 상기 메모리에 저장된 상기 프로그램 명령들을 실행하는 프로세서;를 구비하며,상기 프로그램 명령들은 상기 프로세서에 의해 실행될 때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상기 현실 공간 영상을 받아들이고;상기 타겟 객체를 선택하고;상기 현실 공간 영상 내에서 상기 타겟 객체와 연관된 타겟 객체 영역을 검출하고;상기 타겟 객체 영역을 토대로 하여 상기 광 변조기로 하여금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을 차단하고 배경 영역만을 통과시키도록 구성된 상기 마스킹 영상을 생성하고;상기 현실 공간 영상을 토대로 상기 투사 영상을 생성하여 상기 투사 유닛에 공급하는; 동작을 수행하게 하는 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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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투사 영상은 상기 현실 공간 영상으로부터 상기 타겟 객체 영역을 제거하고 상기 타겟 객체 영역의 각 픽셀들을 상기 타겟 객체의 주변 영역의 정보를 이용하여 다른 픽셀 값으로 채운 인페인팅 영상인 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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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 상기 투사 영상을 생성하게 하는 프로그램 명령들은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중첩되는 영상의 왜곡을 감소시키기 위하여, 상기 인페인팅 영상을 보정하는 동작을 수행하게 하는 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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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 상기 인페인팅 영상을 보정하게 하는 프로그램 명령들은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상기 인페인팅 영상을 산출하고;상기 인페인팅 영상의 상기 타겟 객체 영역에 대하여,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으로부터 상기 현실 공간 영상을 생성한 이미지 센서의 비선형 컬러응답특성의 역함수를 적용하고;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이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의 광학계에서 겪게 되는 감쇠도를 적용하고;상기 감쇠도가 적용된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에 상기 투사 유닛에서의 왜곡도의 역함수를 적용하여, 보정된 인페인팅 영상을 획득하는 동작을 수행하게 하는 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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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 상기 타겟 객체를 선택하게 하는 프로그램 명령들은 상기 타겟 객체를 자동으로 선택하는 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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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 상기 프로세서로 하여금 상기 타겟 객체를 선택하게 하는 프로그램 명령들은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상기 타겟 객체를 선택하는 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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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학 투과형 디스플레이 장치에서 일측에 있는 현실 공간에서 입사하는 현실 공간 장면의 빛에 투사 영상 빛을 중첩하는 영상 합성 방법으로서,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을 분기하여,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에 상응한 현실 공간 영상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현실 공간 장면에서 삭제할 타겟 객체를 선택하고, 상기 현실 공간 영상 내에서 상기 타겟 객체와 연관된 타겟 객체 영역을 검출하는 단계;상기 현실 공간 영상을 토대로 상기 투사 영상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타겟 객체 영역을 토대로 마스킹 영상을 생성하고, 상기 마스킹 영상을 사용하여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의 경로 상에서 상기 타겟 객체 영역에 대한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을 차단하고 배경 영역만을 통과시키는 단계; 및상기 타겟 객체 영역이 차단된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에 상기 투사 영상에 연관된 투사 영상 빛을 투사 유닛을 사용하여 중첩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영상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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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투사 영상은 상기 현실 공간 영상으로부터 상기 타겟 객체 영역을 제거하고 상기 타겟 객체 영역의 각 픽셀들을 상기 타겟 객체의 주변 영역의 정보를 이용하여 다른 픽셀 값으로 채운 인페인팅 영상인 영상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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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0에 있어서, 상기 투사 영상을 생성하는 단계는중첩되는 영상의 왜곡을 감소시키기 위하여, 상기 인페인팅 영상을 보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영상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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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 상기 인페인팅 영상을 보정하는 단계는상기 인페인팅 영상을 산출하는 단계;상기 인페인팅 영상의 상기 타겟 객체 영역에 대하여,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으로부터 상기 현실 공간 영상을 생성한 이미지 센서의 비선형 컬러응답특성의 역함수를 적용하는 단계;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이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의 광학계에서 겪게 되는 감쇠도를 적용하는 단계; 및상기 감쇠도가 적용된 상기 현실 공간 장면의 빛에 상기 투사 유닛에서의 왜곡도의 역함수를 적용하여, 보정된 인페인팅 영상을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영상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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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타겟 객체의 선택이 상기 디스플레이 장치에 탑재된 프로그램 명령어들에 의해 자동으로 수행되는 영상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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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타겟 객체의 선택이 사용자 입력에 응답하여 수행되는 영상 합성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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