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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플레이 영상이 포함된 게임 정보로부터 게이머의 실력을 나타내는 숙련도 속성을 추출하는 단계;상기 게임 정보로부터 게임의 현재 상황을 나타내는 게임 상황 속성을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숙련도 속성 및 상기 게임 상황 속성을 결과 예측 모델에 입력하여 상기 게임의 결과를 예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결과 예측 모델은,학습 정보에서 추출한 숙련도 속성 및 게임 상황 속성을 이용하여 학습된 예측 모델인 게임 결과 예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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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숙련도 속성은, 계정 레벨, 케릭터의 레벨, 게이머의 케릭터별 승률, 게이머의 최근 승률, 게이머가 취한 행동에 따른 승률, 게이머가 게임 중 획득 가능한 마우스 조작 속도 및 정확도, 게임 중 게이머가 상대 케릭터를 제압한 횟수, 게이머가 제어하는 캐릭터별 몬스터 처치 속도와 같이 게이머의 플레이 능력을 나타내는 정보들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게임 결과 예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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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플레이 영상과 상기 게임의 결과가 포함된 학습 정보로부터 게이머의 실력을 나타내는 숙련도 속성을 추출하는 단계;상기 학습 정보로부터 게임의 현재 상황을 나타내는 게임 상황 속성을 추출하는 단계;상기 숙련도 속성 및 상기 게임 상황 속성을 기초로 결과 예측 모델을 생성 또는 학습하는 단계; 및상기 결과 예측 모델의 성능이 기준값을 초과하는 경우, 상기 결과 예측 모델을 상기 게임의 결과를 예측하는 게임 결과 예측 장치에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게임 결과 예측 모델 학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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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숙련도 속성은, 계정 레벨, 케릭터의 레벨, 게이머의 케릭터별 승률, 게이머의 최근 승률, 게이머가 취한 행동에 따른 승률, 게이머가 게임 중 획득 가능한 마우스 조작 속도 및 정확도, 게임 중 게이머가 상대 케릭터를 제압한 횟수, 게이머가 제어하는 캐릭터별 몬스터 처치 속도와 같이 게이머의 플레이 능력을 나타내는 정보들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게임 결과 예측 모델 학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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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내지 제4항 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에서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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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플레이 영상이 포함된 게임 정보로부터 게이머의 실력을 나타내는 숙련도 속성을 추출하는 숙련도 속성 추출부;상기 게임 정보로부터 게임의 현재 상황을 나타내는 게임 상황 속성을 추출하는 게임 상황 속성 추출부; 및상기 숙련도 속성 및 상기 게임 상황 속성을 결과 예측 모델에 입력하여 상기 게임의 결과를 예측하는 결과 예측부를 포함하고,상기 결과 예측 모델은,학습 정보에서 추출한 숙련도 속성 및 게임 상황 속성을 이용하여 학습된 예측 모델인 게임 결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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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숙련도 속성은, 계정 레벨, 케릭터의 레벨, 게이머의 케릭터별 승률, 게이머의 최근 승률, 게이머가 취한 행동에 따른 승률, 게이머가 게임 중 획득 가능한 마우스 조작 속도 및 정확도, 게임 중 게이머가 상대 케릭터를 제압한 횟수, 게이머가 제어하는 캐릭터별 몬스터 처치 속도와 같이 게이머의 플레이 능력을 나타내는 정보들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게임 결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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