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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선망 설계 대상 도시의 도로 정보, 기존 정류장 정보 및 통행 수요 정보를 이용하여 도로의 통행 시간을 산출하는 단계;산출된 도로의 통행 시간 및 기존 정류장 정보를 이용하여 기설정된 범위의 개수의 노선을 갖는 후보 노선망을 생성하는 단계; 생성된 상기 후보 노선망을 구성하는 각 출발지 및 목적지에 대해 통행시간 및 이용 비용을 고려한 교통 수단별 효용을 산출하여 각 교통 수단별 수요를 새롭게 산출하는 단계;산출된 상기 교통 수단별 수요를 근거로 각 교통 수단별 통행 배정을 수행하는 단계;상기 각 교통 수단별 통행 배정을 수행한 결과를 근거로, 상기 후보 노선망이 운영자의 이익에 관한 제1 목적식, 이용자의 이익에 관한 제2목적식 및 공공의 이익에 관한 제3 목적식을 만족하는지 여부를 평가하는 단계; 및상기 후보 노선망을 생성하는 단계부터 상기 제1 내지 제3 목적식에 대한 만족 여부를 평가하는 단계를 반복 수행하여, 상기 제1 내지 제3 목적식을 만족하는 하나 이상의 최적 노선망을 선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도로혼잡과 수요변화를 고려한 대중교통 노선망의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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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교통 수단별 수요는,승용차 수요 및 대중교통 수요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혼잡과 수요변화를 고려한 대중교통 노선망의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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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도로의 통행 시간은, 교통 수단별 통행 수요를 근거로 각 도로에 교통 수단별 통행 배정을 수행하여 산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혼잡과 수요변화를 고려한 대중교통 노선망의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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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후보 노선망을 생성하는 단계는,기설정된 범위 내의 개수로 설계 노선 개수를 결정하는 단계;기존의 전체 정류장에서 정류장을 무작위로 선택하는 단계;상기 정류장의 선택 순서에 따라 정류장 사이를 연결하여 노선을 생성하는 단계;생성된 노선 내 정류장 중복 여부, 경로상 지점 중복 여부, 노선의 연장이 설정치를 넘는지 여부를 확인하여 생성된 상기 노선을 기각 또는 수락시키는 단계; 및수락된 노선의 개수가 결정된 상기 설계 노선 개수가 될 때까지 노선의 생성을 반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혼잡과 수요변화를 고려한 대중교통 노선망의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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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노선의 생성시 각 정류장 간의 경로는 도로의 통행시간을 고려한 최단 거리를 기준으로 생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혼잡과 수요변화를 고려한 대중교통 노선망의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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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생성된 상기 노선에 기설정된 범위 내의 배차 빈도수를 무작위로 반영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혼잡과 수요변화를 고려한 대중교통 노선망의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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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1 내지 제3 목적식은, 각각 하기 수학식 1 내지 수학식 3을 따르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혼잡과 수요변화를 고려한 대중교통 노선망의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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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최적 노선망을 선택하는 단계는,상기 제1 내지 제3 목적식을 만족시키는 파레토 최적의 노선망을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도로혼잡과 수요변화를 고려한 대중교통 노선망의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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