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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차원 모델 생성 모듈에 있어서, 2차원 도면에 상응하는 입력 이미지를 수신하고, 상기 입력 이미지에 대하여 일변의 길이가 N개의 픽셀인 정사각형의 커널을 이용하여 벽체에 상응하는 중심점 픽셀들을 생성하는 패턴 인식 모듈;상기 입력 이미지 중 상기 벽체를 제외한 나머지 객체들 및 상기 벽체에 의해 구획되는 공간들의 유형을 검출하는 객체 검출 모듈;상기 패턴 인식 모듈로부터 생성된 상기 중심점 픽셀들과, 상기 객체 검출 모듈로부터 검출된 상기 나머지 객체들을 종합하여 복수의 엣지들 및 복수의 노드들을 생성하는 노드/엣지 생성 모듈; 및상기 노드/엣지 생성 모듈로부터 획득된 상기 복수의 엣지들에 상응하는 3차원 벽체, 및 상기 나머지 객체들에 상응하는 3차원 객체들을 랜더링하는 3차원 모델 생성 모듈;을 포함하는 3차원 모델 생성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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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패턴 인식 모듈은,상기 입력 이미지에 포함된 벽체의 두께에 상응하는 픽셀 개수를 식별하고, 상기 식별된 픽셀 개수를 상기 N으로 설정하는, 3차원 모델 생성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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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패턴 인식 모듈은, 정사각형의 상기 커널이 상기 벽체에 상응하는 픽셀들만 포함하는 경우, 상기 커널의 중심에 중심점 픽셀을 생성하고, 정사각형의 상기 커널이 상기 벽체에 상응하는 픽셀들을 일부 포함하는 경우, 상기 커널의 중심에 중심점 픽셀을 생성하는 것을 바이패스하는, 3차원 모델 생성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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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벽체를 제외한 나머지 객체들은, 출입문 및 창문을 포함하는, 3차원 모델 생성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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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노드/엣지 생성 모듈은,상기 패턴 인식 모듈로부터 생성된 상기 중심점 픽셀들을 연결하여 복수의 엣지들을 생성하고, 제1 규칙 내지 제4 규칙에 기반하여 상기 복수의 엣지들을 연결하는, 3차원 모델 생성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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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제1 규칙은, 동일 선상의 2개의 엣지들 사이에 출입문 또는 창문이 존재하는 경우, 상기 2개의 엣지들과 상기 출입문 또는 상기 창문을 연결하여 단일 엣지로 변환하는 규칙에 상응하고, 상기 제2 규칙은, 적어도 2개의 엣지들이 미리 정의된 픽셀 간격 이내로 서로 평행하는 경우, 상기 적어도 2개의 엣지들 중 가장 큰 길이의 엣지로 통합하여 단일 엣지로 변환하는 규칙에 상응하고, 상기 제3 규칙은, 서로 직교하는 방향으로 근접하며 이격된 2개의 엣지들을 서로 연결하는 규칙에 상응하고,상기 제4 규칙은, 동일 선상에서 서로 이격된 복수의 엣지들을 하나의 엣지로 병합 및 연장하여 단일 엣지로 변환하는 규칙에 상응하는, 3차원 모델 생성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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