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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전지 스택의 공기극과 연료극에 공기와 수소를 공급하는 공급단계;상기 공기극과 상기 연료극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압력을 상승시키는 가압단계; 및상기 연료전지 스택에 부하를 인가하는 활성화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스택의 활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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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공급단계에서 상기 연료극에 공급되는 수소의 유량은 상기 공기극에 공급되는 공기의 유량보다 작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스택의 활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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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가압단계는 상기 공기극과 상기 연료극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의 배출구를 막아 역압력을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스택의 활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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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공기극과 상기 연료극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형성되는 상기 역압력의 크기는 1bar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스택의 활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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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활성화단계는,상기 연료전지 스택을 개방 회로 전압(OCV) 상태로 유지하는 휴지단계; 및설정 전류 밀도를 갖는 전류부하를 상기 연료전지 스택에 인가하는 운전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스택의 활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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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휴지단계와 상기 운전단계는 설정 시간차를 두고 번갈아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스택의 활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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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활성화단계는,상기 휴지단계와 상기 운전단계가 설정 횟수로 수행된 이후, 상기 운전단계에서 상기 연료전지 스택에 인가되는 전류 밀도의 크기를 단계적으로 상승시키는 가속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스택의 활성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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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활성화단계는,상기 공기극으로 공급되는 공기의 유량을 가변시키는 유량조절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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