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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검색 광고 서비스 업체로부터, 검색 광고를 위한 타겟 키워드의 광고 노출 순위에 따른 CPC값을 제공받는 단계;상기 CPC값에 따른 ROI 기대값 또는 ROAS 기대값을 계산하는 단계; 및상기 ROI 기대값 또는 ROAS 기대값 중 최대값에 대응되는 CPC값을, 상기 타겟 키워드에 대한 광고주의 입찰 가격으로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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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ROI 기대값 또는 ROAS 기대값을 계산하는 단계는상기 타겟 키워드에 대한 구매 전환율 기대값, 상기 타겟 키워드에 의한 구매 전환으로 발생한 순매출 기대값 및 상기 광고 노출 순위에 따른 CPC값을 이용하여, 상기 ROI 기대값을 계산하는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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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ROI 기대값 또는 ROAS 기대값을 계산하는 단계는상기 타겟 키워드의 검색 광고 재판매에 의한, 상기 광고주의 광고 매출 기대값을 더 이용하여, 상기 ROI 기대값을 계산하는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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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ROI 기대값 또는 ROAS 기대값을 계산하는 단계는상기 타겟 키워드에 대한 구매 전환율 기대값 및 상기 타겟 키워드에 의한 구매 전환으로 발생한 총매출 기대값 및 상기 광고 노출 순위에 따른 CPC값을 이용하여, 상기 ROAS 기대값을 계산하는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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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항에 있어서,상기 ROI 기대값 또는 ROAS 기대값을 계산하는 단계는상기 타겟 키워드의 검색 광고 재판매에 의한, 상기 광고주의 광고 매출 기대값을 더 이용하여, 상기 ROAS 기대값을 계산하는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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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 또는 제 4항에 있어서,상기 ROI 기대값 또는 ROAS 기대값을 계산하는 단계는미리 설정된 과거 기간 동안의, 상기 타겟 키워드에 대한 일별 구매 전환수를 가중합하고, 상기 타겟 키워드에 대한 일별 구매 비전환수를 가중합하는 단계; 및상기 가중합된 결과의 합과, 상기 일별 구매 전환수에 대한 가중합 결과의 비율을 이용하여, 상기 구매 전환율 기대값을 계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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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제1일 구매 전환수 및 제1일 구매 비전환수에 곱해지는 가중치는제2일 구매 전환수 및 제2일 구매 비전환수에 가중치보다 큰 가중치이며,상기 제1일 구매 전환수 및 제1일 구매 비전환수는상기 제2일 구매 전환수 및 제2일 구매 비전환수보다 현재 시점에 가까운 날의 구매 전환수 및 구매 비전환수인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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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가중치는하기 수학식과 같이 표현되는 가중치인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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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광고 노출 순위에 따른 CPC값은상기 키워드 검색 광고 서비스 업체로부터 제공되는 최신 CPC값인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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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입찰 가격이 미리 설정된 입찰 조건을 만족하는지 여부를 판단하여, 상기 입찰 가격을 이용한 입찰 여부를 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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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모리; 키워드 검색 광고 서비스 업체로부터, 검색 광고를 위한 타겟 키워드의 광고 노출 순위에 따른 CPC값을 제공받는 인터페이스부; 및상기 메모리 및 인터페이스부와 전기적으로 연결되는 적어도 하나의 프로세서를 포함하며,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CPC값에 따른 ROI 기대값 또는 ROAS 기대값을 계산하고, 상기 ROI 기대값 또는 ROAS 기대값 중 최대값에 대응되는 CPC값을, 상기 타겟 키워드에 대한 광고주의 입찰 가격으로 결정하는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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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입찰 가격이 미리 설정된 입찰 조건을 만족하는지 여부를 판단하여, 상기 입찰 가격을 이용한 입찰 여부를 결정하는키워드 검색 광고의 입찰 가격을 결정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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