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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판에서 정해진 영역에 대한 착수 동작을 수행하는 복수의 로봇 암들; 및클라이언트로부터 가상 보드판상에 착수 좌표값이 제공되면, 상기 착수 좌표값에 상응하여 상기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어느 하나가 상기 보드판에 바둑돌을 착수시키도록 제어하는 서버를 포함하되, 상기 서버는 상기 바둑돌의 착수에 따른 형세 분석 결과 퇴수 상황 발생시 상기 복수의 로봇 암 중 적어도 하나가 상기 퇴수 상황에 따른 바둑돌을 회수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착수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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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드판에서 정해진 영역에 대한 착수 동작을 수행하는 복수의 로봇 암들; 및 대국자가 상기 보드판의 특정 위치에 착수하는 경우,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실시간 대국 영상을 분석하여 착수점을 특정한 후 상기 대국자의 착수점에 따른 형세 분석을 통해 다음 착수점을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다음 착수점에 따라 상기 복수의 로봇 암 중 어느 하나가 상기 보드판에 바둑돌을 착수시키도록 제어하는 서버를 포함하되, 상기 서버는 상기 결정된 다음 착수점에 따른 상기 퇴수 상황 발생 시, 상기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적어도 하나가 상기 퇴수 상황에 따른 바둑돌을 회수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착수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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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 또는 제2 항에 있어서, 상기 서버는, 상기 퇴수 상황 발생시 착수 동작을 수행한 로봇 암이 상기 퇴수 상황에 따라 바둑돌을 회수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착수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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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 항에 있어서, 상기 퇴수 상황에 따라 회수할 바둑돌이 복수인 경우, 상기 서버는 바둑돌을 회수 중인 제1 로봇 암의 퇴수 동작이 완료되기 전에 제2 로봇 암을 다른 바둑돌 회수를 위해 중간 경유점으로 이동하도록 제어하고, 상기 제1 로봇 암과 상기 제2 로봇 암은 서로 다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착수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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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상기 서버는, 클라이언트와 제1 통신 방식으로 통신하고, 상기 복수의 로봇 암들과는 파일 시스템으로 연동되되, 상기 클라이언트로부터 가상 보드판에 대한 착수 좌표값이 제공되면, 상기 착수 좌표값을 상기 보드 판 크기에 맞게 변환한 후 상기 복수의 로봇 암 제어를 위한 스크립트내 기설정된 텍스트파일에 변환된 좌표값을 입력하되, 상기 텍스트파일에 입력된 좌표값에 따라 상기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어느 하나가 착수 동작을 수행하되, 상기 스크립트에 따라 경유 포인트(via-point)를 이동하면서 상기 입력된 좌표값에 따른 상기 보드 판상의 착수점에 상기 바둑돌을 위치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착수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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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 항에 있어서, 상기 경유 포인트는 상기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어느 하나의 착수 또는 퇴수 동작을 위한 예비동작을 포함하되, 상기 예비동작은 상기 바둑돌의 흡착 동작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착수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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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항에 있어서, 상기 클라이언트는 착수 게임 화면을 출력하되, 상기 착수 게임 화면은 메인 화면을 가지는 액티비티(Activity) 스레드와 가상 보드판의 입력과 표시를 위한 뷰 스레드로 구성되되, 상기 뷰 스레드는 핸들러(Handler)를 통해 상기 액티비티에 표시 작업을 위임하며, 상기 액티비티 스레드는 상기 핸들러를 통해 표시 작업을 위임받아 상기 보드 판에 착수 좌표상에 가상 바둑돌을 표시하거나 가상 바둑돌을 제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착수 게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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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이언트와 소켓 통신을 수행하는 통신부; 및상기 클라이언트로부터 가상 보드판상에 착수 좌표값이 제공되면, 상기 착수 좌표값에 상응하여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어느 하나가 오프라인 대국장에 위치된 실제 보드판에 바둑돌을 착수시키도록 제어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되,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바둑돌의 착수에 따른 형세 분석 결과 퇴수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착수 동작에 연속하여 상기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적어도 하나가 퇴수 상황에 따라 바둑돌을 회수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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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메라;통신부; 및대국자가 상기 보드판의 특정 위치에 착수하는 경우,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실시간 대국 영상을 분석하여 착수점을 특정한 후 상기 대국자의 착수점에 따른 형세 분석을 통해 다음 착수점을 결정하고, 상기 결정된 다음 착수점에 따라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어느 하나가 상기 보드판에 바둑돌을 착수시키도록 제어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되, 상기 프로세서는 상기 결정된 다음 착수점에 따른 퇴수 상황 발생 시, 상기 복수의 로봇 암 중 적어도 하나가 상기 퇴수 상황에 따른 바둑돌을 회수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서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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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 클라이언트로부터 가상 보드판에 대한 착수 좌표값을 획득하는 단계;상기 획득된 착수 좌표값을 제2 클라이언트로 전송함과 동시에 상기 착수 좌표값에 상응하여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어느 하나가 오프라인 대국장에 위치된 실제 보드판에 바둑돌을 착수시키도록 착수 동작을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착수 동작에 따른 형세 분석 결과 퇴수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상기 착수 동작에 연속하여 상기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적어도 하나가 상기 퇴수 상황에 따른 바두독을 회수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착수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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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국자가 보드판의 특정 위치에 착수함에 따라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실시간 대국 영상을 분석하여 착수점을 특정하는 단계;상기 대국자의 착수점 특정에 따른 형세 분석을 통해 다음 착수점을 결정하는 단계;상기 결정된 다음 착수점에 따라 복수의 로봇 암들 중 어느 하나가 상기 보드판에 바둑돌을 착수시키도록 제어하는 단계; 및상기 결정된 다음 착수점에 상응하여 퇴수 상황 발생시, 상기 복수의 로봇 암 중 적어도 하나가 상기 퇴수 상황에 따른 바둑돌을 상기 보드판에서 회수하도록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착수 게임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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