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로부터 상기 사용자의 성향 패턴을 구성하는 추론 엔진;
상기 성향 패턴을 이용하여 저장된 콘텐츠로부터 상기 사용자에 대한 맞춤형 콘텐츠를 구성하는 콘텐츠 관리부; 및
상기 사용자로부터 상기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사용자에게 상기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셜 미디어 에이전트부
를 포함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 시스템
|
2 |
2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소셜 미디어 에이전트부는 상기 사용자로부터 추천 조건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추론 엔진은 상기 추천 조건 정보를 더 이용하여 상기 성향 패턴을 구성하는 것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 시스템
|
3 |
3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성향 패턴을 포함하는 프로파일 정보, 인증 정보 및 장소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저장하는 사용자 관리부를 더 포함하며,
상기 소셜 미디어 에이전트부는 상기 인증 정보 또는 상기 장소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의 인증을 수행하는 것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 시스템
|
4 |
4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소셜 미디어 에이전트부는 상기 사용자의 장소 관련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장소 관련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커뮤니티 관리부
를 더 포함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 시스템
|
5 |
5
제4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와 상기 소셜 네트워크의 구성원 간에 메시징 서비스 또는 통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티케이션 관리부
를 더 포함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 시스템
|
6 |
6
제1항에 있어서,
상기 소셜 미디어 에이전트부는 상기 사용자로부터 경험 정보를 입력받고,
상기 콘텐츠 관리부는 상기 경험 정보를 더 포함하여 상기 콘텐츠를 구성하는 것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 시스템
|
7 |
7
사용자가 입력한 정보로부터 상기 사용자의 성향 패턴을 구성하는 단계; 및
상기 성향 패턴을 이용하여 저장된 콘텐츠로부터 상기 사용자에 대한 맞춤형 콘텐츠를 구성하여 제공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 방법
|
8 |
8
제7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의 성향 패턴을 구성하는 단계는,
상기 사용자로부터 추천 조건 정보, 장소 관련 정보 및 사회적 관계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입력받는 단계와,
상기 추천 조건 정보, 상기 장소 관련 정보 및 상기 사회적 관계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의 성향 패턴을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 방법
|
9 |
9
제8항에 있어서,
상기 장소 관련 정보 및 상기 사회적 관계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것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 방법
|
10 |
10
제8항에 있어서, 상기 맞춤형 콘텐츠 정보는,
서비스 정보, 상품 정보 및 서비스 또는 상품에 대한 경험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콘텐츠 정보 중에서, 상기 사용자의 성향 패턴 또는 상기 장소 관련 정보와 관련된 정보인 것인 소셜 미디어 서비스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