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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서버(10)와,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와,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와,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와,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를 포함하고, 각각의 클라이언트와 상기 컨텐츠 서버(10)가 네트워크 상으로 연결되어 있는 환경에서 수행되는 아날로그책 컨텐츠를 이용하여 전자책 컨텐츠를 생산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생산 방법에 있어서, 상기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에 의해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를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되는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의 오류를 수정하는 단계와,상기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에 의해 멀티미디어 정보를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된 정보를 편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생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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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서버(10)와,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와,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와,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와,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를 포함하고, 각각의 클라이언트와 상기 컨텐츠 서버(10)가 네트워크 상으로 연결되어 있는 환경에서 수행되는 아날로그책 컨텐츠를 이용하여 전자책 컨텐츠를 생산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생산 방법에 있어서, 상기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에 의해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가 분할되어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되는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의 오류를 수정하는 단계와,상기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에 의해 멀티미디어 정보를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된 정보를 편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생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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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서버(10)와,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와,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와, 복수 개의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와, 복수 개의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를 포함하고, 각각의 클라이언트와 상기 컨텐츠 서버(10)가 네트워크 상으로 연결되어 있는 환경에서 수행되고, 각각의 클라이언트 측에서 동일한 아날로그책 컨텐츠를 이용하여 전자책 컨텐츠를 생산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생산 방법에 있어서, 상기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에 의해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가 분할되어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되는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의 오류를 수정하는 단계와,상기 복수 개의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에 의해 멀티미디어 정보를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복수 개의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된 정보를 편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생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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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 내지 청구항 3 중 어느 하나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클라이언트는 스마트폰, PDA, PC 중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생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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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 내지 청구항 3 중 어느 하나에 있어서,상기 멀티미디어 정보는 이미지, 하이퍼링크, 채색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생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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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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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 내지 청구항 3 중 어느 하나에 있어서,상기 정보를 편집하는 단계에는 전자책의 상기 멀티미디어 정보의 배열을 편집하는 것을 포함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생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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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컨텐츠 서버(10)와,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와,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와,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와,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를 포함하고, 각각의 클라이언트와 상기 컨텐츠 서버(10)가 네트워크 상으로 연결되어 있는 환경에서 수행되고, 아날로그책 컨텐츠를 이용하여 전자책 컨텐츠를 생산하고 상기 생산된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에 있어서, 상기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에 의해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를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되는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의 오류를 수정하는 단계와,상기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에 의해 멀티미디어 정보를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된 정보를 편집하는 단계와,상기 컨텐츠 서버(10)에서 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생산에 소요된 시간을 근거로 하여 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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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서버(10)와,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와,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와,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와,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를 포함하고, 각각의 클라이언트와 상기 컨텐츠 서버(10)가 네트워크 상으로 연결되어 있는 환경에서 수행되며, 아날로그책 컨텐츠를 이용하여 전자책 컨텐츠를 생산하고 상기 생산된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에 있어서, 상기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에 의해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가 분할되어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되는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의 오류를 수정하는 단계와,상기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에 의해 멀티미디어 정보를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된 정보를 편집하는 단계와,상기 컨텐츠 서버(10)에서 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생산에 소요된 시간을 근거로 하여 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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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서버(10)와,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와,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와, 복수 개의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와, 복수 개의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를 포함하고, 각각의 클라이언트와 상기 컨텐츠 서버(10)가 네트워크 상으로 연결되어 있는 환경에서 수행되고, 각각의 클라이언트 측에서 동일한 아날로그책 컨텐츠를 이용하여 전자책 컨텐츠를 생산하고 상기 생산된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에 있어서, 상기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1)에 의해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가 분할되어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복수 개의 텍스트 정보 입력 감시자 클라이언트(12)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되는 아날로그책 컨텐츠의 텍스트 정보의 오류를 수정하는 단계와,상기 복수 개의 멀티미디어 정보 입력자 클라이언트(13)에 의해 멀티미디어 정보를 상기 컨텐츠 서버(10)로 입력하는 단계와,상기 복수 개의 정보 편집자 클라이언트(14)에 의해 상기 컨텐츠 서버(10)에 입력된 정보를 편집하는 단계와,상기 컨텐츠 서버(10)에서 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생산에 소요된 시간을 근거로 하여 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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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 내지 청구항 9 중 어느 하나에 있어서,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단계는 원본 아날로그책 가격 또는 제조연월 등의 정보를 근거로 하여 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것을 포함하는,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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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
11
청구항 8 또는 청구항 9에 있어서,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단계는 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생산에 투입된 클라이언트 수를 근거로 하여 상기 전자책 컨텐츠의 가격을 결정하는 것을 포함하는,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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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12
청구항 7 내지 청구항 9 중 어느 하나에 있어서,상기 각각의 클라이언트는 스마트폰, PDA, PC 중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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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13
청구항 7 내지 청구항 9 중 어느 하나에 있어서,상기 멀티미디어 정보는 이미지, 하이퍼링크, 채색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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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
14
청구항 7 내지 청구항 9 중 어느 하나에 있어서,상기 정보를 편집하는 단계에는 전자책의 상기 멀티미디어 정보의 배열을 편집하는 것을 포함하는, 개방형 전자책 컨텐츠 가격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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