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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버스 및 드로잉 툴을 포함하는 GUI를 제공하는 단계;상기 캔버스 상의 특정 지점에, 상기 드로잉 툴을 이용하는 사용자 입력 신호를 입력받는 단계;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에 기초하여, 상기 특정 지점에 기설정된 개수의 단위 유체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단위 유체에 유체 압력 관련 파라미터를 제외하고 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에 의해 지정된 유체의 확산 정도, 유체의 스플래쉬(splash) 정도, 배경 변경 또는 유체 하강 정도 중 적어도 하나의 효과에 대응하는 파라미터에 기초하여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단계; 및상기 예측된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하여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유체 페인팅 효과를 제공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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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드로잉 툴은 상기 캔버스 상에서 표현되는 적어도 하나의 효과 아이콘을 포함하며, 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는, 상기 캔버스 상의 특정 지점의 지정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 아이콘의 지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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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는 유체의 확산 정도에 관한 것이며,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단계는, 상기 유체의 확산 정도에 대응하여 변경된 확산 파라미터의 Navier-Stokes 방정식을 적용하여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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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는 배경 변경에 관한 것이며,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단계는, 상기 변경된 배경에 대응하는 텍스처 상에서의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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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은, 텍스처 블렌딩(texture blending) 기법에 기초하여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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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는 유체의 하강 정도에 관한 것이며,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단계는, 상기 유체의 하강 정도에 대응하여 변경된 중력 가속도 파라미터의 Navier-Stokes 방정식을 적용하여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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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는 유체의 스플래쉬(splash) 정도에 관한 것이며,상기 렌더링하여 표시하는 단계는, 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의 입력이 해제되는 시기에 유체가 스플래쉬 되도록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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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기설정된 개수의 단위 유체를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의 입력 소요 시간에 비례하는 개수의 단위 유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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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단계는,상기 캔버스의 픽셀 단위로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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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픽셀 단위의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의 예측은 병렬적으로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의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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캔버스 및 드로잉 툴을 포함하는 GUI를 제공하고, 상기 캔버스 상의 특정 지점에 상기 드로잉 툴을 이용하는 사용자 입력 신호를 입력받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부; 및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에 기초하여 상기 특정 지점에 기설정된 개수의 단위 유체를 생성하고, 상기 단위 유체에 유체 압력 관련 파라미터를 제외하고 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에 의해 지정된 유체의 확산 정도, 유체의 스플래쉬(splash) 정도, 배경 변경 또는 유체 하강 정도 중 적어도 하나의 효과에 대응하는 파라미터에 기초하여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제어부;를 포함하며,상기 제어부는, 상기 예측된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렌더링하고, 렌더링된 데이터를 표시하도록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부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유체 페인팅 효과를 제공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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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드로잉 툴은 상기 캔버스 상에서 표현되는 적어도 하나의 효과 아이콘을 포함하며, 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는, 상기 캔버스 상의 특정 지점의 지정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 아이콘의 지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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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는 유체의 확산 정도에 관한 것이며,상기 제어부는, 상기 유체의 확산 정도에 대응하여 변경된 확산 파라미터의 Navier-Stokes 방정식을 적용하여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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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는 배경 변경에 관한 것이며,상기 제어부는, 상기 변경된 배경에 대응하는 텍스처 상에서의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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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4 항에 있어서,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은, 텍스처 블렌딩(texture blending) 기법에 기초하여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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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는 유체의 하강 정도에 관한 것이며,상기 제어부는, 상기 유체의 하강 정도에 대응하여 변경된 중력 가속도 파라미터의 Navier-Stokes 방정식을 적용하여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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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효과는 유체의 스플래쉬(splash) 정도에 관한 것이며,상기 제어부는, 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의 입력이 해제되는 시기에 유체가 스플래쉬 되도록 렌더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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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제어부는 상기 사용자 입력 신호의 입력 소요 시간에 비례하는 개수의 단위 유체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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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부의 픽셀 단위로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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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9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픽셀 단위의 상기 단위 유체의 움직임을 병렬적으로 예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GUI 제공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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