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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 입력 가능한 디스플레이부를 구비하는 터치 디바이스가, 기준 시간 이상의 터치 입력인 롱터치 이벤트를 인식하고, 상기 롱터치 이벤트를 인식한 시간과 미리 정해진 시간 범위의 내의 시간에 기준 압력 이상의 터치 입력으로 정의되는 포스터치 이벤트인 제1 포스터치 이벤트를 인식하는 단계; 및상기 인식된 제1 포스터치 이벤트에 따라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의 배치를 변경하고, 배치가 변경된 상기 오브젝트와 관련된 상기 포스터치 이벤트로서 제2 포스터치 이벤트를 인식하며, 상기 인식된 제2 포스터치 이벤트에 따라 상기 오브젝트의 배치 변경을 종료하는 다중 선택 모드를 진행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오브젝트의 배치를 변경하는 것은 터치 입력을 유지하며 이동함에 따라 특정되는 영역에 대한 상기 오브젝트들을 선택하기 위한 영역 선택 이벤트 및 분산되어 있는 상기 오브젝트를 개별적으로 선택하기 위한 개별 선택 이벤트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노멀 터치 이벤트에 따라 변경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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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다중 선택 모드를 진행하는 단계는 상기 인식된 제1 포스터치 이벤트에 따라 오브젝트의 배치를 변경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를 활성화하는 상기 다중 선택 모드의 활성화 단계; 상기 디스플레이부의 화면에 표시되는 오브젝트들 중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를 선택하는 단계; 및상기 인식된 제2 포스터치 이벤트에 따라 상기 오브젝트의 배치 변경을 종료하기 위해 상기 다중 선택 모드를 비활성화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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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오브젝트는 상기 터치 디바이스의 디스플레이부의 화면에 표시되어 상기 터치 디바이스에 포함된 또는 별도의 메모리에 저장되는 파일의 디렉토리를 정의하기 위한 폴더 오브젝트 또는상기 터치 디바이스에 포함된 또는 별도의 프로세서에 의하여 실행되는 응용 소프트웨어와 연동되는 어플리케이션 오브젝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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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다중 선택 모드를 진행하는 단계에 이어,상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를 수행 기능 또는 목적에 따라 분류하고 다수 오브젝트의 종류와 연관된 명칭을 배치하는 오브젝트의 명칭 생성 단계를 수행하여 오브젝트 집합 명칭을 생성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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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다중 선택 모드를 진행하는 단계에 이어,상기 포스터치 이벤트로서 상기 디스플레이부의 화면에 표시되어 복수 개의 오브젝트로 구성되는 유닛과 관련된 제3 포스터치 이벤트에 의하여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를 제거하기 위한 제거 대상 오브젝트 다중 선택 모드를 진행하는 단계; 및상기 다중 선택된 하나 이상의 오브젝트들을 선택된 순서에 의하여 상기 디스플레이부의 화면에 배열하는 단계;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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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제거 대상 오브젝트 다중 선택 모드를 진행하는 단계는,상기 인식된 제3 포스터치 이벤트에 따라 상기 유닛으로부터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를 제거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를 활성화하는 상기 제거 대상 오브젝트의 다중 선택 모드의 활성화 단계;상기 제거 대상 오브젝트의 다중 선택 모드 활성화 중에 상기 노멀 터치 이벤트에 따라 오브젝트를 다중 선택하는 단계; 및상기 포스터치 이벤트로서 제4 포스터치 이벤트를 인식함에 따라 오브젝트의 배치 변경이 종료되는 단계인 상기 제거대상 오브젝트의 다중 선택 모드를 비활성화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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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 시간 이상의 터치 입력인 롱터치 이벤트를 인식하고, 상기 롱터치 이벤트를 인식한 시간과 미리 정해진 시간 범위의 내의 시간에 기준 압력 이상의 터치 입력으로 정의되는 포스터치 이벤트인 제1 포스터치 이벤트를 인식하는 디스플레이부; 및상기 인식된 제1 포스터치 이벤트에 따라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의 배치를 변경하고, 배치가 변경된 상기 오브젝트와 관련된 상기 포스터치 이벤트로서 제2 포스터치 이벤트를 인식하며, 상기 인식된 제2 포스터치 이벤트에 따라 상기 오브젝트의 배치 변경을 종료하는 다중 선택 모드를 진행하는 신호 처리부; 를 포함하고,상기 오브젝트의 배치를 변경하는 것은 터치 입력을 유지하며 이동함에 따라 특정되는 영역에 대한 상기 오브젝트들을 선택하기 위한 영역 선택 이벤트 및 분산되어 있는 상기 오브젝트를 개별적으로 선택하기 위한 개별 선택 이벤트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노멀 터치 이벤트에 따라 변경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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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상기 신호처리부는, 상기 인식된 제1 포스터치 이벤트에 따라 오브젝트의 배치 변경을 허용하기 위해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를 활성화하는 다중 선택 모드 활성화부; 및 상기 디스플레이부의 화면에 표시되는 오브젝트들 중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를 선택하는 선택부; 를 포함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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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 에 있어서 상기 신호처리부는,상기 선택된 적어도 하나의 오브젝트를 수행 기능 또는 목적에 따라 분류하고 다수 오브젝트의 종류와 연관된 명칭을 배치하는 오브젝트의 명칭 생성 단계를 수행하여 오브젝트 집합 명칭을 생성하는 명칭 생성부; 를 더 포함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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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항에 있어서 디스플레이부는,기준 시간 이상의 터치 입력인 상기 롱터치 이벤트를 인식하는 제1 이벤트 인식부;기준 압력 이상의 터치 입력으로 정의되는 상기 포스터치 이벤트를 인식하는 제2 이벤트 인식부;상기 롱터치 이벤트 또는 상기 포스터치 이벤트에 해당하지 않는 터치 입력인 노멀 터치 이벤트를 인식하는 제3 이벤트 인식부; 를 포함하는 터치 디바이스에서의 오브젝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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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로서,청구항 1 내지 2 및 청구항 6 내지 9중 어느 한 항의 방법을 컴퓨터에서 실행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기록한 컴퓨터 판독 가능 기록 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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