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복수의 사용자에게 상영 후보 영화의 제목을 포함하는 상영후보정보를 전송하는 단계;상기 복수의 사용자로부터 관람희망영화, 관람희망지역 및 관람희망일시 중 적어도 하나의 정보를 포함하는 관람희망정보를 수신하는 단계;상기 수신된 복수의 관람희망정보 및 소정의 상영 조건에 기초하여, 상영예정영화, 상영예정지역 및 상영예정일시의 정보를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의 상영예정정보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사용자의 일부 또는 전부에게 상기 적어도 하나의 상영예정정보에 대응되는 영화 티켓의 구매를 요청하는 구매요청신호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상영후보정보는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하여, 기념일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일정정보, 영화 취향에 관한 영화취향정보, 사회관계망서비스로부터 수집된 정보인 사회관계망정보 및 날씨에 관한 정보인 날씨정보로부터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의 감성을 결정하는 정보인 감성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및개인의 감성을 결정하는 정보 및 상기 개인의 감성을 결정하는 정보에 매칭되는 영화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매칭DB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의 상기 감성정보에 매칭되는 상영 후보 영화의 제목을 포함하는 상기 상영후보정보를 생성하는 단계를 통해 생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방법
|
2 |
2
삭제
|
3 |
3
제1항에 있어서,상기 상영후보정보를 전송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사용자에게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이메일, 문자메시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중 적어도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상영후보정보를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방법
|
4 |
4
제1항에 있어서,상기 영화취향은상기 복수의 사용자 개인별로 영화 관람 이력, 미리 입력된 영화 선호도 및 영화 관람 중 웨어러블 기기를 통해 측정된 신체의 변화 중 적어도 하나에 기초하여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방법
|
5 |
5
제1항에 있어서,상기 기념일은상기 복수의 사용자에게 공통적이거나 개별적인 기념일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방법
|
6 |
6
제1항에 있어서,상기 구매요청신호를 전송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사용자 중에서 상기 상영예정정보에 대응되는 상기 관람희망정보가 수신된 사용자인 복수의 선별사용자를 선별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선별사용자에게 상기 구매요청신호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방법
|
7 |
7
제1항에 있어서,상기 구매요청신호에 대응하여 판매된 영화 티켓의 수량 정보인 티켓판매정보 및 상기 상영예정정보를 상기 상영예정정보에 포함된 상기 상영예정지역별로 미리 등록된 적어도 하나의 등록영화관에게 전송하는 단계;상기 적어도 하나의 등록영화관으로부터 영화 상영에 소요되는 비용의 정보인 상영비용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티켓판매정보와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등록영화관 각각의 수용인원 및 상기 상영비용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등록영화관 중에서 상기 상영예정정보에 대응하여 영화를 상영할 적어도 하나의 상영영화관을 선별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방법
|
8 |
8
제7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상영영화관을 선별하는 단계는상기 티켓판매정보의 판매수량 및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등록영화관의 수용인원에 기초하여, 단수 또는 복수의 상기 등록영화관으로 구성되며 상기 상영예정정보에 대응하여 영화를 상영할 적어도 하나의 후보영화관조합을 선별하는 단계;상기 상영비용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후보영화관조합 중에서 총 비용이 최소가 되도록 하는 하나의 상영영화관조합을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하나의 상영영화관조합을 구성하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상영영화관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방법
|
9 |
9
제1항에 있어서,상기 상영예정영화의 복수의 관람자로부터 상기 상영예정영화의 재관람의사 및 재관람희망일시의 정보를 포함하는 재관람정보를 수신하는 단계; 및상기 복수의 재관람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상영예정영화의 제목을 포함하는 상영후보정보를 상기 복수의 관람자에게 전송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방법
|
10 |
10
복수의 사용자로부터 관람희망영화, 관람희망지역 및 관람희망일시 중 적어도 하나의 정보를 포함하는 관람희망정보를 수신하는 수신부;상기 수신된 복수의 관람희망정보 및 소정의 상영 조건에 기초하여, 상영예정영화, 상영예정지역 및 상영예정일시의 정보를 포함하는 적어도 하나의 상영예정정보를 생성하는 생성부; 및상기 복수의 사용자의 일부 또는 전부에게 상기 적어도 하나의 상영예정정보에 대응되는 영화 티켓의 구매를 요청하는 구매요청신호를 전송하는 전송부를 포함하고,상기 전송부는상기 복수의 사용자에게 상영 후보 영화의 제목을 포함하는 상영후보정보를 더 전송하며,상기 상영후보정보는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에 대하여, 기념일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일정정보, 영화 취향에 관한 영화취향정보, 사회관계망서비스로부터 수집된 정보인 사회관계망정보 및 날씨에 관한 정보인 날씨정보로부터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의 감성을 결정하는 정보인 감성정보를 수집하여,개인의 감성을 결정하는 정보 및 상기 개인의 감성을 결정하는 정보에 매칭되는 영화에 관한 정보를 포함하는 매칭DB를 이용하여, 상기 복수의 사용자 각각의 상기 감성정보에 매칭되는 상영 후보 영화의 제목을 포함하도록 생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장치
|
11 |
11
삭제
|
12 |
12
제10항에 있어서,상기 영화취향은상기 복수의 사용자 개인별로 영화 관람 이력, 미리 입력된 영화 선호도 및 영화 관람 중 웨어러블 기기를 통해 측정된 신체의 변화 중 적어도 하나에 기초하여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장치
|
13 |
13
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전송부는상기 복수의 사용자 중에서 상기 상영예정정보에 대응되는 상기 관람희망정보가 수신된 사용자인 복수의 선별사용자에게 상기 구매요청신호를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장치
|
14 |
14
제10항에 있어서,상기 전송부가 상기 구매요청신호에 대응하여 판매된 영화 티켓의 수량 정보인 티켓판매정보 및 상기 상영예정정보를 상기 상영예정정보에 포함된 상기 상영예정지역별로 미리 등록된 적어도 하나의 등록영화관에게 더 전송하고, 상기 수신부가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등록영화관으로부터 영화 상영에 소요되는 비용의 정보인 상영비용정보를 더 수신할 때,상기 티켓판매정보와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등록영화관 각각의 수용인원 및 상기 상영비용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적어도 하나의 등록영화관 중에서 상기 상영예정정보에 대응하여 영화를 상영할 적어도 하나의 상영영화관을 선별하는 선별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장치
|
15 |
15
제10항에 있어서,상기 수신부가 상기 상영예정영화의 복수의 관람자로부터 상기 상영예정영화의 재관람의사 및 재관람희망일시의 정보를 포함하는 재관람정보를 더 수신할 때,상기 전송부는상기 복수의 재관람정보에 기초하여, 상기 상영예정영화의 제목을 포함하는 상영후보정보를 상기 복수의 관람자에게 더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집단감성을 이용한 맞춤형 영화 상영 장치
|